그냥 갈수없는~ 소아 코골이 해결 노하우

 

 

앞에서 열~심히 열공하는 학생이 있었는데
저역시도 모~르게 그 학생에게 힘을 내라고 해줬습니다.
첨에는 저 사람 뭐지? 하는 표정이었습니다. 미, 미안!
결국 겸연쩍어하는 나를 보더니 나중에는 웃으면서 감사하다고 해줬죠.
저역시도 정말 기뻤습니다. 그 학생도 기뻐해줬음 좋겠어요.
무의식중에 나와서 저역시도 놀랐는데 웃으면서 답해준 학생이 생각났죠.
하지만 공부를 방해해서 좀 미안합니다.


오늘은 소아 코골이 해결요령을 말씀드리겠어요.
방에 코를 고는 가족이 있…는 사람들은 완전히 공감할 것이지요.
옆~에 있는 사람들의 고충을요.
고의로 그렇게하는 것도 아닌데 어찌저찌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특히나, 어린이가 코골이를 할 경우, 심해지면 무호흡증으로
응급 상황이 생길 수도 있네요. 유독 조심해야 하죠.


가족 중에 혹은 주변에 코를 고는 애가 있다면,
함께 공유하면 좋은 정보라 생각을 해서 전합니당.
소아가 코를 고는 원인으로는 비염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편도가 비대하거나 비만, 게임 중독으로 인한 피로도 코골이의
동기가 된다라고 하네요.


요런 현상을 그냥~ 크면 나아지겠지 하~고… 놔두면
위쪽에서 잠깐 말씀드린 것처럼 응급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네요.
응급상황까지는 아니어도 집중력 저하, 과잉행동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거든요.
말할 것도 없이 성장장애까지 올것입니다.


심지어는 당뇨같은 합병증까지 올 수 있다고 하니까 쉬이 볼 사항은 아닌 거 같네요.
요런 소아 코골이는 잠을 자는 자세만 고쳐도 어느 정도 해결이 될거라고 하네요^^
옆으로 누운다음 자는 습관을 가지면 월등히 호전될 수 있다고 하거든요.
수면 습관과 함께, 식습관과 성실한 생활을 멈추지않고 하게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당.
잠버릇만으로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정말이지 괜찮은 정보죠.
아이고, 드디어 끝났네요. 하하. 힘들었어요. ^^
여러분들 항상 사랑합니다. 글은 여기까지 입니당.
이야기는 여기까지지만 여러분의 얘기는 이제는 시작이에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