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치아건강에 대한 상식

 

 

옛날에 서부극을 관람하고 따라서 해봤던 경우가 있습니다.
앳됬을 때 봤!는데 오늘까지도 생각이 나네요.
그때에는 정말로 멋졌었는데….
그런 종류의 Movie를 보면은 새록~새록~ 그 시절이 떠오릅니다.
지금! 보면 또 색다른 관점으로 보게 돼서 그게 또 신선합니다.
^_^ 방문자 여러분들도 한~번 보실~께요! 정말로 재밌답니다. 하하하.


요즈음 나이가 나이라 이빨 건강에 관해서 관심들이 많네요.
그런데! 제가 약간 틀린 상식이 많은거에요.
진짜로 엄청놀랄 정도로까지 말입니당.
그래서~ 바로 오늘 치과를 가서 물어봐야겠다. 하고 치과를 갔었는데
역시 치과는 어른이 되어서도 무섭죠?
하하하. 어쨌든 가야 하는 거니까 이것저것
여쭤보고 바로 지금부터라도 제대로 된 케어를 해야지!!


더 나이 들어서 관리를 하게되면 고생이에요.
그래서~ 이빨 스케일링을 했는데
치아가 많이 벌어지지 않아요? 하고 걱정을 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아니라고. 절대 아니라고 하셨어요.
그건~ 전부다 헛소문이였어요. 와. 오히려 스케일링을 많이 해준다면
치석 때~문에 닳은 잇몸이 새롭게 차올라 더 건강해진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으로 알았답니다. 치아 건강에 대한
관심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난 선생님을 끈질기게 잡고나서 물어봤죠.


전동칫솔보다 일반 칫솔이 더 좋다는데
압력이 쎄기때문에 정말로 쥐도 새도 모르게
치아 표면이 손상될 수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끝으로 이빨 건강에 관한 상식은?
탄산음료를 먹은후에 바로바로 양치를 하면 안된답니다.
제가 그러거든요. 히히히. 썩겠어요~


탄산음료 그 자체만으로도 이를 부식을 시키는데 거기다 양치질을 하면은 안 된다고해요.
먹고 난 다음에 한 시간 다음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아, 그렇구나~ 잘 알게됬으니 이~제는 이빨관리 열심~히 해야겠어!!
난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그러면 여기서 물러가볼게요.
전~~부 사랑합니다. 그러면은 글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