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건강을 위한 운동 잘하는 팁

 

 

나는 제 베개가 없다면 어디에 갈 때 불안하더라고요.
언제~ 해외여행을 가는 날이었어요.
친구와 같이 가기로 했는~데 베개를 놓고나서 와선
다 도착했음에도 다시 집으로 되돌아간 적이 있지요.
탑승 시간은 얼마 남아있지 않았고 하, 친구들의 화난 전화목소리.
그리고! 내 불안함. 요게 어울어져 걸음걸음이 빨라졌습니다.
그렇게 돌아다니고 있다가 간신히 비행기를 탔지요.
다행이네요. 후- 그리고~ 그 베개로 기분좋고 편한 Tour를 했습니다.
어린아이 같다고요? 어찌할 수 없네요.
뭐랄까 잠을 편히 못자는 것보다 어린애 취급받는 것이 훨씬 나아요.


운동을 잘하고 싶은 욕망이 들었습니다.
살을 빼는 것 또한 살을 빼는 거지만은 몸도 만들고 건강도 챙길수가 있고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리고 싶었어요. 넘 큰 욕심인가요?
어렸을땐 이쁘고 멋지기만하면 나쁘지 않을 줄 알았는데 말이죠~
운동을 잘하는것도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건강도 챙길수있으니 일석이조랍니다. ^^
여러 가지 운동을 잘하는 법은 무엇이 있으려나….


일단 유연성이 있다면 정말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유연성을 잘 기르려면 밤마다 다릴 쭉 펴고 스트레칭을하세요.
하다가 보면은 저역시도 일자로 다리를 펼 수가 있게 됩니다.
그러고보니 예전에 친구끼리 피구같은 운동을 많이 했습니다.
공을 잘 잡은 후 휙휙 나는 사람이었죠.
무릎으로 나는 공들은 몸을 재빨리 숙여서 잡으시면됩니다.
안면쪽으로 날라오면 얼굴을 보호하듯 손을 내민 다음 잡는게 좋지요.


배쪽으로 날라오면 배를 감싸 안는거처럼 공을 받으면 되요.
그런데~ 공을 잡을 때 손가락으로 잡으시면 다쳐요.
손가락이 꺾이게되서 깁스를 하죠. 모두 건강해지자고 하는 운동이니까 방심은 금물!
중요한 것은 공이 날라온다고하여도 공을 쳐다보셔요.
두려워하면은 절대 잡을 수가 없습니다. 공을 두려워하면은 절대로 안되요.
여러 가지 운동을 잘하는 요령엔 또 뭐가 있지?
그리고~ 전 줄넘기도 빈번히 하는…데 줄넘기 잘하는 방법도 있어요~


줄넘기는 진짜 최고랍니다. 몸매관리에도 건강에도~
참쉽죠? 그~냥 점프만 하여도 되잖아요.
넘어가지 않는다 하여도 운동이 되~는 아주 아주 괜찮은 운동이랍니다.
몸매관리할때 줄넘기는 정말로 최고!
평범하지 않은 줄넘기를 할땐 매우 얇은 줄넘기를 사용하세요.
어떠한 줄넘기 줄이 좋다고들 하는…데 전 잘 모르겠어요.
여튼간에 여~러 가지 운동을 잘하는 팁은 이 정도일까요?
여러분들 이 정도로~ 마친답니다. 언제나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날에 관계없이 뜨듯한 맘과 상쾌한 감정으로 지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