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스의 Go! Go! Go!

 

 

 

친구네 강아지가 언제나 이불 위로 올라간다는군요.
이불이 없으면 생활을 못해서
강아지 전용 이불을 하나 구입했다고 합니다.
^_^ 진짜 웃기네요.
강아지 주제에 별것 다합니다. 진짜로ㅋㅋㅋ
친구네 강아지는 정말로 귀엽죠!
음악도 듣는답니다.
그런데 노래도 딱 이 노래 하나만 듣는다는군요.
^_^ 강아지도 애정하는 음악 함께 들어봅니다.
이 노래는 어느누구와 감상해도 좋네요. 듀스 Go! Go! Go!


타인이 말하길 나는 맘이 약하다 하죠.
나 혼자 아파해요. 오늘도 엉엉…흑흑 웁니다.
그리고 혼자 마음을 추스려봅니다.
밤이 되어 어두움 속에 나의 모습을 감춰버린다음
베개 안에서 한참 동안을 울음을 터뜨려가면서
담에는 괜찮다며 혼자 저 자신을 다독였습니다.
담달 아무렇지도 않게
남들에게 웃어주며 나 스스로를 숨겼어요.


봄에 져버리는 꽃을 지켜보면서
저것은 나 같다고 생각하며 울음을 터뜨렸네요.
잊혀져버리고 버려진 나 자신….
나 자신을 찾아내고 싶어서는
하모니를 열심히 들었습니다.
정말로 열심히 듣다 보니 나도 모르게
마음이 나아지고 있더라고요. 신기하군요.
이러한 약한 자신을 혼내보듯
아리아라는 비가 쏟아져 내리고있습니다.
추워가지고 떨려오기는 하지만 스스로를 한번쯤 돌아보게 되었답니다.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어요.


그런식으로 나를 강하게 만들어내고
더 이상은 피할 수 없는 아픔을 약간 덜 받아들이게 하는 법이 아니라
고통과 싸울 수 있는 단단함을 줬네요.
그러한 노래가 고마워. 진짜로!
그래서 저는 단단해 졌네요.
넘 무신경해지지 않게 적절히 감상도 남아있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