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를 잘 관리하는 법. 알아봅시다.

 

 

오늘 하루의 나는 뭔 일이 있을까…?
아, 그런데 이런 것을 생각해본다면
아주 안좋은 일들만 발생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생활을 하려고요.
나는 아무런 생각이 없다.
어떠한 생각을 하지 말자- 아아아- 이렇게 말입니다.


요즘에 치아가 정말이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그럴려나? 잇몸도 안 좋은 거 같고.
그럴 때마다 병원을 매일 가면 좋은 것 같은데
솔직히 말하면 치과 치료가 돈이 어마어마하잖아요.
치료도 무섭고요. 이 나이 먹어도 치과는 떨리는 법이네요. 그쵸?
집~에서 단순하게 치아를 관리하는 방법이 있다고하면 좋겠더라구요.


솔직히 말하면 간단하진 않지만, 꾸준히 관리할 수가 있다고하면 좋겠네요.
그~래서 치아를 관리하는 노하우를 알아봤습니다.
정말 중요한 첫 번째는 바로 양치질이죠.
양치질 습관도 중요하고 언제…. 하는지도 진짜로 중요하더군요.
빈틈없이 양치질을 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하루 세 번, 식후 3분 이내에! 3분 동안 양치질을 하는 게 좋다는군요.
이를 세게 닦지 않고 치아 사이사이에 있는… 이물질을 자연스레 제거한다는
고런 느낌으로 부드러운 칫솔질을 해주세요.
만일 하루 세 번이 어렵다! 나는 한번 할 거다! 한다면은
자기 전에 하는 것이 좋네요~ 취침 전에 양치질은 필수죠.


한 번밖에 못하거나 진짜 정 귀찮으면 취짐전에 양치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카치카~ 깨끗이 해주시면 아침에도 개운~
그리고! 치아 하나하나 구석구석 닦아주는 게 좋지요.
어금니, 윗니…. 아랫니 정말로 어느 부위를 먼저 닦거나 더 잘닦아줘도 똑같아요.
하하, 그러니까 치아 하나하나 깨끗이 닦아주는 느낌으로 닦아주는겁니다.


치아를 관리하는 방법에는 좋은 치약을 고르는 것도 있답니다.
치약마다 차이가 있지만, 연마제라는 성분이 쪼금 중요한데
이가 많이 시리신 분은 연마제가 적은 것을 골라주세요.
치석이 많으신 분은 기포제 성분이 많은 게 좋더라구요.
여~러 치약을 써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치약을 선택하세요.
치아를 관리하는 요령은 이 정도일까요?
여기서 마치니 아수비네요.
다음에는 더 신나는 얘기 가지고 올게요.
아, 이~제는 조금 피로해서 쉬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