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청결하게 요령 알려드려요

 

 

핸드폰으로 겜을 하다 보니
벌써 저녁시간이 다가오더군요.
주말은 그렇게 지낸 거 같군요.
머리는 쫌 아프지만 그렇다 하여도 잘 쉰 것 같~아요.
일찍 잠을 청하는 것이 좋겠지요.
하~지만 나머지~ 이것 쫌만 하고 잘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끝을 하지 않고 자는 것 보다 찝찝한 것은 없다고 생각하네요.
아- 졸리다. 하품을 연신 하고
게임을 하다가 그냥~ 그대~로 잠이 들고 말았습니다.


머리를 어떻~게 관리를 해야 될지 모르겠답니다.
어느 날은 지루성 두피염이였던가? 고것이 걸려서는 고생을 했네요.
머리가 따갑고 간질간질하고 아주 아주 그~냥 죽을 맛이었죠.
머리를 잘 관리하는 요령에는 무엇이 있을까나?
단골로 가는 미용사분께 들었는데 효능이 있을지 모르겠더라고요.


먼저 적당한 모자를 쓰~는 것이 좋습니당.
머리는 언제…. 감는 게 좋을까나요. 사실 이부분에 대한 논쟁은
정말이지 한없이 가는 거 같네요.
그런데! 두피에 염증이 있다거나 비듬 때문~에 고역인 사람은
아침에 감는 게 좋지요. 저 같~은 사람들은 오전이 좋네요.


저녁에 감고 깔끔하게 드라이하지 않는다면 곰팡이가 생기므로
염증이 있다면은 오전이 좋습니다아~ 오전에 감으면
집을 나가거나 다른 일을 하면서 저도 모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좋습니당.
너무나 자주자주 감으면 두피 건강에 안 좋다는 말이 있는~데
그렇게 그렇지도 않습니다아~


땀이 흥건하게 나는 여름에는 자주자주 감는 것이 되려 더 좋습니다.
머리를 자주자주 만지작거리거나 자주자주 긁는 사람은 하루에 한 번만 감는 것이 좋고요.
머리를 감을 때엔 두피랑 머리 전체를 고루고루 문질러주세요.
머리를 깨끗하게 관리하는 노하우는 샴푸나 린스 같~은 것들의
성분이나 특성을 잘 알고 쓰~는 거여요.


그리고~ 비누는 예상밖에 모발 표면을 손상시키므로
샴푸를 쓰~는 것이 더 좋네요.
하~지만 샴푸가 순하다고 확실히 헹구지 않으면은 머리가 손상됩니다.
그리고~ 머리에 산성비를 맞았다면 그 날 저녁때에는 깨끗하게 감아주셔야되요.
요즈음 비는 더러우니까요. 이 정도쯤이면 될까나요?
머리를 깨끗하게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죠.
환상적인 하루와 더불어 여유있는 하루를 보내십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