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다리 만드는 방법 여기에 있습니다~

 

 

항상 집에만 있고 싶습니다. 어디 나가지 않고.
그~냥 편하게 집~에서 제 꿈은 놀고먹는 백수죠.
^^ 부자 백수말이에요. 아~ 그런데 요건 한낱 꿈에 불과하죠.
오늘도 전 열~심히 출근 준빌 하~고… 회사에 있습니당.


뭐, 그렇게 열~심히 살다 보면은 괜찮은 일도 있고
웃을 날도 상당수일 거라 나는 생각한답니다. ^^
아, 그래~도 역시나 아침에 깨어나는 것은 정말 힘들답니다.
출근 시간이 1시간만 늦춰졌으면 좋겠어요.
에구… 혼자 뭐라 지껄이는 것인지 진짜 모르겠네요….^^


혹~시 잇님들 중 지금 다리를 꼬고 앉아계신 분 있습니까?
그러면 안 된답니다. 남달리 다리 체중관리를 위해서라면 말이네요.
여성들이라면 짧은 핫팬트츠를 입고 예쁜 다리를 드러내고 싶은
욕심이 한 번은 생기죠.


헌데, 다리를 꼬고 장시간 앉아있는 습관은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에
다리를 두껍게 만들어 버립니다.
혈액 순환이 안 되면 독소가 그대로 남게되어 피로감이 늘어나고요.
미용상이나, 건강상 다리를 꼬고 앉으시는 자세는 바로 고치셔야 합니다.


만약, 오랜시간동안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자세를 바~로 고치지 못하는 분들은
잠깐 일어나서 발을 풀어주는 걸 즉, 발차기 운동이라고 하는 걸
반복하시면 좋습니다아~ 발 저림도 해결할 수 있죠.
생활 안에서 바른 습관을 들여 충분히 고운 다리를 가져볼 수 있지요.
여러분들도 부단히 실천해서 예쁜 다리 만들어보세요.
마침내! 이 길고 긴 글이 끝이 났습니다아~ 하하.
하루의 마무리 잘 하셨나요?
난 엉망이지만 여러분은 잘 하셨길 바라겠습니다.
여기에서 끝입니다. ^^ 헤헤 종료랍니다. 그러면은 나는 가볼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