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산책은 진짜로 좋았어요.

 

 

길을 걸으면 땅바닥에 쓰레기가 넘 많은 것 같아요.
대박 심각하답니다.
조금씩 줍기도 하는데 역시 미화원 분들이 누구보다 고생이라고 생각해봐요.
청소도 안할꺼라면 버리지나 말지...!
길이 쓰레기장도 아니라니까요! 다들 너무하네요.



하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청소를 하는 미화원이 계셔서
동네가 깨끗해요. ㅋㅋㅋ
아주 복잡하지 않는 일임에도 실행을 안하려고 하는 나쁜 인간들!
포스팅을 보신분들은 진짜 잘 지키시죠? ^^
현재는 제 이야기 한번 들어주실꺼죠?




와~ 산책은 진짜로 좋았어요.
계~속해서 자는 멍멍이를 깨운 다음
산보를 나섰습니다.
으음, 근데 정말 정말 깜…짝 놀랄 일…들이
생겼어용^^ 어휴…. 정말 깜…짝 놀랐어요.
아~ 평소처럼 산책해보러 가고 있는데
어떠한… 다른 개가… 막~ 오는 거에요.



아… 근데 울 집 강쥐를 보고 짖었어요.
것까진 평범한 개들이었다니!
진짜 크게 신경 안 쓰고 지나고 있는데
유난히 계속해서 짖는 소리가 정말 끈질겼죠.
그 와중에^^ 주인이 풀어…줘서
우리…에게 막 달려오는 거 있죠~~~??



아아~처음에는 쟤가 달려오네….
한 후 웃어넘겼는데 갑자기~
울 집 강아지를 왕! 하고 무는… 거 있죠….!?
진짜 어처구니가~ 없었답니다.



울…집 애완견이 피를… 흘리면서~~
막~ 제 뒤…로 숨…길래 빠릿빠릿 안아서
그 강아지를 쫓아내려고 했습니다.
애완견의 주인이 와…서 엄청…나게 사과를 하고 나서
치료비를 물어줬어요…. 아! 정말



아…이게 뭐예요~ 안 그래도 겁이 많은
우리… 집 강아지는 이제 다른… 개…만 봐도
식겁…하고 도망친답니다. 하…
나!도! 그때… 이후로… 조심하고 있어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