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를 잘 써야하는 이유와 더불어 잘 쓰면 좋지요.

 

 

오늘은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고
어떤 것도 안한 거 같아요.
정신을 못차린 거 같아요.
최근 정말로 왜!!! 이러는 것인지 모르겠답니다.
빨리 정신차리고! 해야할 일을 해야지!
저를 향한 파이팅!


전 내 일상을 글로 남겨본답니다. 다이어리를 써봅니다.
항상 사라지는 생각이 불만스러워서 써보기 시작했답니다.
옛 추억이 자~안뜩 담아져있는 나의 머리를 정돈하기 시작하니까
진짜로 좋은거에요. 글이 언제나 남겨져 있다는 게 좋았어요.
그리고~ 기억들을 추억하기에도 좋고요. 이것~~을 바래서 써봤어요.


동일한 사건이라도 지!금! 보는 것과 그시절과 생각이 다르다는 것도
진짜로 새로운 거 같아요. 여~러 가지 괜찮은 점이 있지요.
일기를 써야 되는 까닭이 있습니다아~ 자칫 놓칠수 있는 것을
잘 잡아낼 수 있습니다. 일에도 보탬이 많이 된다는 것입니다.
업무를 세심하게 잘 잡아낸다는 것이 괜찮다는 거예요.


그리고~ 내 생각을 잘 정리를 할 수 있답니다.
일기를 쓰면은 생각을 끝낸 담에 글로 적게되어
저도 생각을 다 하~고… 이야기를 하는 습관들을 가질 수 있게된다는 거에요.
^-^ 메모하는 버릇이 저절로 수반되고
아무튼 마무리할 수 있게된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네요.
글로 나열하기 어렵다면 나처럼 블로그나 SNS도 좋은 것 같아요.


오히려 악필인 분들께는 더더욱 나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본다는 느낌도 있기에 이야기를 가려서 쓰게 되어서
조심조심 잘 사용할 수 있는… 기법도 느는 것 같네요.
일기를 써야 하는 이유는 특별한게 없습니당.
이렇게 내 생각을 잘 정리를 할 수 있고요 손으로 적다 보면은
악필도 바로잡을 수 있네요~ 제가 다시 보고 싶을 때 다시 꺼낸 다음에
그런 예쁜 다이어리를 써보고 싶군요. 고것이 제가 일기를 써야 하는 이유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