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자~ 이제~! 자유의 시간이다!!

 

 

화장실이 진짜진짜 가고 싶었지요.
근처에 없는걸까 둘러보니까
없더라고요. 아아… 오늘은 무슨
날인가 싶어서… 일단… 걸었는데
제 몸에서 한계가 계속해서 오네요…
그래도 잘 참고 갔네요.
뭔 이러한 이야기라면…
그래도~ 요런 경험 한번쯤 있잖아요?
그래서 끄적입니다. 하핫…
아^^ 진짜로 고통스러웠어요.



아자자~ 이제~! 자유의 시간이다!!
진짜 아무도 없는 늦은 저녁 시간…
나는 가족이 있으니!! 요런 시간들은
넘 소중해요~ 물론!! 북적…거리는
집도 진짜로 좋아…하지만은
이렇게… 나 혼자 있게 되면.. 신선하죠.



진짜 어렸을 땐 나는 요런 시간이…
진짜 싫었었는데… 하하… 이제는 살짝
원하고 있을 정도로… 소중하답니다.
그래서~~ 뭘!! 해볼까?? 생각…해요
일단… 뒹굴고 싶군요~ 잔소리도 없고
가족들 눈치도 안 보고… 편안하게말이죠.



오오~ 아니면! 큰 소리로~ 멜로디도….
들어보고 싶기도하고 정말 큰 TV로 콘솔도
하고… 싶고… 조용조용한 저녁이 기다려지죠^^
아~ 물론 진짜… 넓은 제 집에 혼자는…!
지금도… 살짝 무섭답니다… ^ㅁ^
아… 그래도 많이… 익숙해졌군요~~
오오~ 여튼~ 무엇을 해볼까? 고민 중…
여러분은… 뭐 하시는가요? 하핫…



아아^^ 정말… 모르겠다!! 진짜 자연스럽게 생각이날겁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는… 것을 기다려가면서
일단… 지금 이 순간을 진짜진짜 열심히 보내려 하고…
있는!~ 나의 그 모습이 뿌듯해요.
아자!! 자유…의 시간~
하하…진짜 생각만 해도… 신이난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