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구독권을 사는게 걱정 됩니다.

 

깨끗하게 개인 스카이를 봐가면서 크게 한번 소리 질러봤습니다.
우울했던 마음이 시원하게 뚫리는게 진짜 좋습니다.
두 눈을 감으면 이 바람...
하트를 활짝 열어주세요.
즐거운 마음에 두 눈을 뜰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러한 경험은 자주 못해보니
이 순간을 재밌게 보내고 싶은 마음 뿐이에요.
하루하루를 시작한다는 기분이 바로 이런거랍니다.
짜증나는 덤덤히 이 블로그에 적어 낼 수 있겠죠.
오늘의 제 이야기는요...




연간구독권을 사는게 걱정 됩니다.
잡지는 정말로 좋은 것 같네요.
유용한 내용이 대박 넘치기도 하고
탐독하는게 정말로 재밌네요 ㅋㅋㅋ
메인에 무슨 텔런트가 있을까
이번 패션 들도 간단하게 접 할 수 있습니다
아, 패션 정보도 살펴보는 것도 쏠쏠해요



그리고 엄청 큰 좋은점은
똑같은 캐주얼한 복장이라고 해도 특별해 보인다던가
옷입는 방법을 세세하게 알려주니 좋아요.
그래서 잡지를 지켜보는 편입니다.
우왕 이런거엔 관심 없을 줄 알았는데
저도 스스로가 놀라워요.
오늘은 역 근처에서
나눠주길래 받아 집으로 모시고 들어오니
조금 얇긴해도 정보가 가득하더라구요



신기해! 하면서
지금 늦게까지 무념으로 읽고 있었어요.
잡지 구독을 해보면 어떨까요? ;?
돈 크게 듭니까?
우잉 ㅠ.ㅠ 큰돈들면 안되요ㅠㅠ
그렇다면 어떤 여성잡지가 괜찮으려나요?
후후 그냥 통크게 지를까요?
안되 ㅠㅠㅠㅠ 골때리지만 가득 해볼게요.
어찌되었건 메거진이 진짜로 괜챃아요 !
ㅠ_ㅠ 저도 빠르게 연간구독 하고싶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