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대금받아주는곳 상담사례

채권자는 농산물 도매센터 내에서 농산물을 산지에서 구매하여 식당이나 도매. 소매점에 납품하고 당월

말 결제를 받고 있으나 최근 거래한 한식뷔페점에서 정상적으로 6개월은 거래하였지만 그 이후에는 장사가 잘되지 않는다고 결제를 미루어 결국 거래를 중단하고 독촉하였지만 전화도 받지 않아 방문하여 보니상대방은 사업장을 문은 닫혀 있는 상태에서 거래처 못 받은 물품 대금을 받아내고자 하는 상담사례입니다.

 

채권자는 거래처로부터 못 받은 물품 대금이 회수가 되지 않는다면 채권자는 빠른 판단과 결정으로 법적 조치 및 회수 진행에 신속하게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채무자의 말만 믿고 " 변제하겠지 "라고 생각하고 기다리다가 결국에는 회사 폐업, 고의 부도, 재산은닉, 개인회생, 파산신청 등으로 부실채권이 되어 버리는 안타까운일들이 벌어지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거래처 부실의 징후들은 담당자들이 전화를 받지 않거나담당 여직원이나 담당자가 자주 바뀌거나 혹은 평소보다 많은 결제일이늦춰지고 연기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경영현황이나 변제능력 등을 파악하여 거래를 하는 것이 부실채권을 예방하는 길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채권자분들은 거래처가 끊길까 봐 걱정하는 대표님들이 계십니다하지만 일을 진행하다 본년 못 받은 물품 대금 회수 후에 정상적으로 다시 거래를원활하게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채권자는 정당한 권리와 재산권 행사를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채무자에게서 못 받은 물품 대금을 받아내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정확한 인적 사항과 거래한 입증자료를 근거로 소송을 진행해야 하는데 물품에 대한 하자가 없고 정확히 송달된다고 판단될 때에는 지급명령신청으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고, 하자와 송달불능, 이의신청이 예상된다면 민사소송으로 진행하는 것이 보다 더 효율적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이와 같이 거래처 못 받은 물품 대금을 경험이 없는 채권자가 직접 진행하는 것은여러 가지 정보 면에서 제한적이고 처음부터 잘못 대응하면 채무자가 불능 상태에 빠져 회수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회수 진행에 자신이 없을 때는채권추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도 비용을 절약하고 회수율을 높일수가 있을 것입니다.

거래처 못 받은 물품 대금을 받아내는 것은 적정한 타이밍과 추심 기법과 경험이필요합니다.

지금도 결제를 미루고, 변제의 사조차 없는 거래처로부터 경제적으로 힘들고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

신속하고 합법적인 회수 진행을 통해 채권자의 잃어버린 재산과 권리를 찾았으면 합니다.

거래처 미수금을 받아내는 것은 시기와 추심 담당자의 경험과 기술이 중요합니다

채무자와 말만 믿고 기다리는 사이에 채무자는 재산도피. 회사 폐업.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청 등 온갖 획책을 도모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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