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를 정말로 잘할 수 있는  좋은 데이트하는 방법

포도를 한 알, 한 알 뜯은 다음에 먹고 있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밥도 안 먹고 포도만 먹은 것 같네요.

포도도 칼로리 엄청 높다고 들은 것 같은데-

음, 그 대신 배는 부르니 식사는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ㅎㅎㅎ 아- 좋다.

포도 진짜로 맛있었습니다.

먹고 싶네요. ㅜ_ㅜ 나~중에 기회

같은 것이 되면은 더 사 오도록 할게요.

 

오늘 한 택시를 탔습니다.

택시 기사와 진짜 이것저것 다양한 이야기들을 했습니다.

연애하는 방법에 대해서 뭐신가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눴죠.

 

 

ㅋㅋ 역시나 첫 번째는 상대방의 얘기를 자~알 들어 주는 것이라며

저에게 마구마구 이야기들을 하~지는데

저도 네~ 맞아요! 하며 리액션을 하였습니다. ^^

그리고! 여~러 명의 사람을 쉬이 교제하는 것보다는

차일 때 힘이 든다 해도 깊게

배려를 하면서 연애하는 게

로맨스를 정말로 잘할 수 있…는 아주아주

좋은~ 데이트하는 방법이라 합니다.

 

기사님의 말에 저도 알지 못하게 빙긋 웃었습니다.

그랬~더니 아저씨가 자길 무시하느냐며

농담하며 신나게 웃었답니다.

말할 것도 없이 그 택시 기사님을 경시하는 건 아니었죠.

그냥 이런 이야기들을 들뜨게 할 수

있었던 것이 진짜 좋~있을 뿐이랍니다.

연애하는 법 진짜로 어렵습니다.

저도 참 빡셌어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