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타일 사이에 낀 묵은 때를 청소하려면

리모컨에 건전지가 없어서 먹통이었습니다.

그런데 난 돈이 없으니까 건전지를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차~암 가난하네요.

ㅋㅋ 우선 불편한 대로 사용할 겁니다.

집안을 온통 뒤엎어서라도

우선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사실 조금 불편할 거 같거든요 누워가지고

텔레비전을 즐겨 볼 수 없다면…

채널을 돌리기 위해서 움직여야 한다니 너무나 가혹하죠?

 

욕실 타일 사이에 낀 묵은 때를 청소하려면

종이 타월이나 화장용 휴지를 올려놓은 후에

락스 원액을 부어놓고

하룻밤 있으면 깨끗해지는데

욕실 타일이 얼마나 더러웠던지

이렇게 제가 날을 잡아서 청소하고 있을까요?

 

어휴- 진짜 너무 더러웠어요.

묵은 때가 너무 지나쳐서

청소를 하지 않으려야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하여튼 정말로 열심히!

욕실 청소를 하는…데

 

미끄러 넘어질 뻔해서 큰일 날 뻔하기도 했고

하여튼 그렇게 곤란한 욕실 청소를 종료한 다음

쉬는 겸 침대에 누워가지고

신나게 텔레비전 시청을 하면서

오늘 저녁은 뭐 먹을까 걱정을 했답니다.

 

오늘은 제가 요리를 하는 날이거든요.

^^ 맛나는 음식을 해야지.

아- 욕실 청소 깨끗이 했으니까

제가 제일 먼저 사용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