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오래 먹기! 오래오래 먹으려면 냉동을 해야 해요.

 

톡톡 튀는 음악을 듣고 있으니 저도 특별해지는 것 같~아요.

요즘 귀여운 콘셉트의 아이돌인데

되게 귀엽더라고요. ^^

제 마음을 훔쳐가 버렸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환상적일 필요가 있을까…?

아이고-

요즘 이 아이돌 때~문에 진짜 행복하네요. ^^

막 생활의 활기가 샘솟는 거 같네요.

 

식빵은 항상 다 먹지 못하는 것 같군요.

아니 실상은 다 못 먹습니다.

빵 오래 먹기! 오래오래 먹으려면 냉동을 해야 해요.

유달리 식빵은 완전히 밀봉을 한 후에

냉동 보관하면 3개월까지는 보존이 가능합니다.

눅눅해지지도 않습니다 ^_^

 

그다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은

갓 만든듯한 빵의 맛과 풍미가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돼요.

맛깔나는 빵을 먹고 싶을 때.

정확히는 기나긴 시간 동안 맛 좋은

빵을 두고두고 즐기고 싶을 때.

정말로 맛있고 오래오래 간수할 수 있게 냉동 보관!

 

먹을 만큼 식빵을 남겨 놓고 나서 식빵을 다시 넣어놨어요.

얼마 전에 새로이 산 식빵이라 훨씬 맛있을 겁니다.

좋아 좋아, 살짝 구워서 잼을 많이 발라 먹어야지.

아, 여기에서 끝이라니 무언가 약간 아쉬운 거예요.

그러면 저는 이만~

여러분 오늘 하루 마감 잘 하시고 후에 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