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한 공책의 의미는 무엇일까나~?

 

안녕들하신가요? 오랜만 인거 같아요.

잘 지내나요? 호호, 저는 잘 지내고 있답니다.

어떻게 지내시나요? 음…

행복한 일 있으신가요?

ㅋㅋ 언젠가 당신의 즐거웠던 얘기 꼭 한번 듣고 싶습니다.

부정적인 일을 겪으셨던 당신은

하루 빨리 탈탈 털어내고 일어나셔서 들뜬 하루 보내세요.

 

 

제가 항상 당신을 응원 하고 있어요.

흠… 제가 어떤식으로 지내는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제 이야기를 끄적여볼까 합니다...

궁금하지 않으셔도 꼭 한번 봐주시면 좋습니다. ^^

 

 

 

발견한 공책의 의미…는 무엇일까나~?

중학교때 써봤던 공책이 있는데…

이 공책은 조금 특별하죠..

선생님이 매~~일 개인적인

숙제를 내주셨는데… 그 것을

하는 공책이었죠. 추억이죠.

 

반에서 쓰는. 우리들의 공…책

매일매일 검사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담임 선생님에게 싸인을

받고 집…으로 왔습니다.

아침에 검사…해서 등교시간이

정말 힘들어요~~

후덜덜..

 

 

 

저녁에 미리하면 좋을텐데

그게 가능하겠어요^^

하하.

매일 놀다가 잠들어버렸는데

해볼 시간이 없어요.

항상 이러한 생…활

정말 게으른 소리지만 모든 학생이라면은

놀고 싶은 기분이 크답니다.

 

 

아~~저도 그런… 학…생

정말 놀았나보네요. 하하하~~

머릴 긁적이면서 공책을

정말 열심히 썼던 기…억이 난답니다.

 

 

 

엄청 많았는데 지금은 몇 권

없어서 서운하답니다…

전부~

추억인데 그땐 정말 몰라 버렸지요~~

아! 그래도 이거라도 남아있어서 다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