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음식을 맛나게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뭔가 먹~고 싶긴 했는데 하기는 귀찮아가지고..

사 먹었답니다.

뭐를 요리해 먹을까 고심을 하고 있었는데

그냥~ 모든 것이 모두 귀찮았어요.

그래서! 밖에 나간다음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며

산책 겸 푸드를 사가지고 오자! 하는 맘으로 나왔지요.

아니나 다를까 역시 가끔 바깥공기를 맞으니 맘이 진짜로 좋아지네요.

 

 

 

그래서! 저역시도 막 좋아지는 마음을 느꼈네요.

결국에는 식사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결정되었어요.

걍 바깥 푸드를 먹고 싶어서 그럭저럭 만족하네요.

실은 머니도 없고 그럭저럭 배만 차면 되니까요.

뜯어서 먹는데 세상을 전부 얻은 기분이죠.

이 맛에 산답니다.

 

 

저는 음식을 맛나게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맛있는 음식은 더 맛이 있게 먹는 일들을 말이죠.

가끔 술을 홀로 마시는데 아아…

그때 안주를 고민해요.

 

가장 일반적인 마른 오징어를 선택해요.

또 마른 오징어만 먹으면 입이 심심하단 말예요.

그럴 때 마요네즈와 고추장을 섞어 먹어보면

그 맛이 진짜 일품이에요. 한번 먹게되면 함께 죽어도 모릅니다.

 

 

 

그리고 맛이 있는 요리를 더 맛깔나게 먹는 요령!

전 계란 후라이도 특별하게 먹어요.

소금을 친 다음 간장을 살~짝 치고는

김가루를 보기좋게 잘라서 얹어서 먹는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정말이지 최고랍니다. ^^

그리고 그거 아십니까?

보리차를 맛이 있게 마시는 법!

 

 

 

보리차에 쪼금 소금을 치면

풍미와 향기로움이 더 깊답니다.

그리고 맛도 부드러워진답니다.

내 자잘한 팁이지요.

 

전 빵을 진짜 잘 먹는데요,

빵과 같이 카레를 먹는 게 훨씬 더 맛있어요.

찍어 먹거나 발라서먹으면

그 맛이 진짜 일품이에요. 반드시 카레와 드셔보세요.

 

 

카레에 양파를 썰어서 넣게되면 양파의 매운향이

카레를 더 산듯하게 해줘 두 배로 맛있습니다.

뭐, 잡담같지만 다양한 음식을 맛이 있게 드시는 법을 이야기해봤습니다. ^^

정말 쬐만한 정보에요. 하하.

어려웠던 오늘이지만 즐거운 기분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래요.

그러면 후에 또 뵈요~

그러면 나는 가봄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