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청소가 엄청나게 간편해요!!

 

노트북을 켰는데 못보던 메모장이 있더라고요?

음, 호엣? 이상하네? 하고 메모장을 보았더니

메롱- 이라는 글 한가지가 적혀있었어요.

 

으아니!! 누구냐!!

범인은 첫째? 아니라면 둘째? 그래서!

심문을 한 끝에

범인을 알아내고 간지럼 형에 처했네요.

그랬더니 아이가 숨넘어갈듯 웃음지으며

저를 또 놀리더라구용^

 

집에 있는 키보드가 엄청나게 더럽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청소가 시급했어요.

얼마 전에 그 뭐지, 보호 커버가 다 찢어져서

그냥 버리고 새로 안사서

이제는 그냥 더러운대로 쓰고 있는데...

 

 

매일 닦아주고 있긴 한데 저 안에 되게 지저분하더라고요.

키보드 청소는 그래서 탈탈 털어주는게 좋은데

매일 그냥 바닥에 쾅쾅 내리치니까

조금 걱정이 되더라고요.

딱히 방법도 없고.

음- 고장나지 않을까?

매일 그런 걱정을 하고 있죠.

 

그런데 뭐지? 포스트 잇 접착 부분으로

키보드 청소가 조금 해결된 느낌이랍니다.

포스트 잇 접착 부분으로 키보드를 꾹꾹 눌러주면

먼지가 조금 빠져나가고

접착 부분은 끈적거리지 않으니 되게 좋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이제부터는 이 방법을 쓰려고 합니다.

아니면 안쓰는 보호필름도 정말 도움이 될 것 같기도?

ㅋㅋㅋ 키보드 청소 자주해야지. 헤헷

조그마한 팁 하나 알려드렸는데,

오늘 이 시간 어떠셨나요.

여러분 모두 다 즐거우셨으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