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없이 습기를 없애는 방법알아봐요

 

 

키보드를 타닥타닥 치고 있었는데
키보드의 소리가 무지 신경쓰이더군요.
괜시리 사알살 쳐보기도 하고 강하게 타자를 두드려보기도 하고
^ㅇ^ 그러고 놀면서 키보드를 쳤답니다.
가~끔 이러한 것도 재밌네용?


요즘 방문이 잘 닫히질 않아서 고생을 많이 해요.
왜 그런지 그대로 생각해봤는데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는거에요.
근데 복잡한 일이 있기에 금세 잊어먹고
제 할 일을 하다가 집에 들어오면 또 생각이 났습니당.


아이고, 이러면 안 되지! 하고 요인을 찾아보고자
인터넷같은 것을 찾아봤지만 별다른 답은 나오지 않네요.
근데 방이 너무 눅눅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네요~


그 뭐냐, 갑자기…. 축축하다는 생각을 하는 순간
스쳐가는 생각하나. 혹~시 방 속의 습기 때문에 그런가?
느닷없이 그런 생각을 하니까 감이 팍! 오네요.


그래서 방 안의 물기를 잡아보려구 합니다.
습도를 잡는 법. 첫 번째는 숯을 사용하는 겁니다.
숯을 놓아두면 방 안쪽의 수분을 흡수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죠.


그래서 숯을 사서 여기저기 예쁘게 두었네요.
그리고 잘 죽지 않는 식물을 구매해서 두었네요.
관리를 잘 못 해주니까, 식물을 둔다면 습기를 잡아준다고 하죠.


그리고 빨래를 거실쪽에 널어 두었네요~
그러면 수분을 잡는데 탁월하다고 하거든요.
마지막으로 그냥 제습기를 틀었습니다.


진짜로 역~시 문명은 짱인 것 같네요.
눅눅한 방이 한번에 뽀송뽀송해졌어요.
하~지만 제습기가 없다면은 저 방법을 써보십시오.
그러면은 수분을 싹 잡을 수 있네요.


진짜 간단하네요! 습기를 싹 잡는 노하우. ^_^
글 쓰~는 일은 정말로 재밌답니다.
그래도 힘들때가 많았었는데 여러분 덕에 살아요~
여러분들 그럼 글을 마치겠습니다. 안녕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