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표정을 보니 두근거리고 행복하고 좋은 기분이 든답니다…

 

 

옛날옛적에 아르바이트를 24시간내내
했…는데 진짜 그건
진짜 할 게 못 된답니당… 하하^^
진짜로 졸려서 정줄을 놓고 졸다가
손…님이 깨워주셨어요. 아^^


근데 전 저녁아르바이트가 아니어서
하하… 준비도 못 하고…. 내가
24시간 내내 그곳을 지켰죠^^


진자 아련~한 추억이군요.
지금이라면 절대 못해요. 뭐…ㅠ_ㅠ



먹지 않는거라고 해도 정말 많이 먹어야죠!
울애기들이 진짜로 싫어하는 것들로
음…식을 만들어줬습니다.


아아… 왜 이렇게 채소를 안…먹는건가
나는 정말 모르겠어요…
음, 그렇다고…

피자만 먹는 것도 아…니고
군것…질도 잘 안하는 아이인데
잘… 안먹더라고요.


그…래서 아이가 잘 먹는
주먹밥같은거나 비빔밥…으로
채소들을… 많~이 먹인답니다.


그렇다면은 또 잘 먹는데
먹여보는 방식이 문제였던걸까요?



으음, 그래서 다~양한 요리들을 만들어보고 있죠..
이…렇게 제가 조금만 고생한다면
우리 아이는 맛있게 먹어…주니까


으음, 저는 그것 만으로도 기쁘죠.
그래도 싫어하는 것들을 보면
막… 인상을 쓰는데
한번 딱! 째려보면 아이가
풀이 확! 죽는답니다. 하핫…



으음, 그리고 입에…

꾸역꾸역 넣네요.
곧… 밝~은 표정으로 맛나~~
하고 엄청 냠남쩝쩝 먹었지요.


아~ 그럴거면서 하아…

인상은 왜 쓰니!!
정말 행복한 표정을 보니 저도
두근거리고 행복하고 좋은 기분이 든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