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어주면 정말로 고마워요

 

 

아! 오늘 버스를 탔었는데… 기사분의
그 목소리가 너무 멋있었어요.
안녕하십니까 그때 들은~ 목소리!


와아~~

정말로! 성우…를 추천해도 진짜 좋을것
정~말로 멋진 울림이었어요. 진짜로!
아~ 제가 들어본 목소리… 중…에서 최고였답니다.


아아~

어떻게 저러한 목소리를 가질 수 있지~?
계속해서~ 그러…한 생각을 했습니다.
말씀해주시길 쭉~ 기다리고…. 있었는데~
딱히!! 말은… 없으셔서… 안타까웠어요~~



맛있는 음식을 차리는게 진짜로 좋아좋아~~
으음, 제가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어주면 정말로 고마워요^^


아아~ 정말 맛있다.

같은 말을 연발하면서 먹어주는데
엄청나게 으쓱했습니다. 후후…
사실 요리를 잘 못하니…
전날부터 준비한 비장의 요리이죠…



이제 조금 자신이 생겨서
모두에게…

자랑해보려고 나의 음식을
아~ 먹어주세요!! 하고 부른건데…


모두 맛있게 먹어주니까 얼마나 뿌듯하답니다…
그리고… 음식 앞에서
신나는 이야길… 했답니다.



진짜로 맛있는 음식이라면서 칭찬해가면서
음식이 얘길 하게 만드네~~ 하면서
즐거운 얘길 계속했답니다…
아아…그리고 뒷정리를 모두가… 같이해줬답니다.



차린거에비해 아직은 미숙…해서
으음, 이렇게 재료나 묻은 식기가 많아서
정말 고생했구나 하면서 다들다들
치워주고나서 신경써줘서 진짜로 기뻤습니다.



항상 이렇게 신경써줘서 고맙달까요~~
^_^ 이렇게 지낸다면은 진짜로 좋을 것 같아요.


처음만든 음식이라고 맛있다고 해준게 아니고~~
정말정말로 맛난다면서
다들 제 어깨를 툭툭쳐주고~
잘 먹었다면서 집으로 향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