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오늘은 진짜 좋은 날이여요.

 

 


무~슨 일들이 있었든 간에!!
모~든것을 웃으면서 넘어갈… 수 있는
이런 날이죠.


요런 날이 오면 뭘… 할 것인가 고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그대로 나 자신을 맡겨보아요.


 


매일 미소를 지으면서 보내기를
진짜 좋은 매일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마음을 계~속 이어…가고 싶군요.
쭉!! 딱~ 멈추지 않고 말이죠^^



잠을 푹 자고 깨어나게된다면 잊게 됩니다.
스마트폰이 안 되면… 정말로 짜증이난답니다.


껐다 켜도 잘 안 되어서….
짜증을 계속해서 부렸어요…



성질이 나서 계속씩씩거렸더니
타인도… 사람도 화낸답니다.
진짜 짜증 나는데~ 어쩌자는거지?

제 옆에서
성질만 내고 모두다… 다 짜증이 내고…
화만… 내고 있더니 답이 나오지 않아서
휴대폰을 던지고 침대속으로
털~썩 누었어요.



으음, 그랬더니 아무 생각이 안납니다.
역시… 쉬는 일이 정답이었습니다.


전화기가 안돼서 좀..
정말 답답…하고 했지만 뭐~!
진짜 괜찮았답니다. 하하~~



아~ 역시나 자고 싶은 감정이
잔뜩해서 자 버렸어요.

쿨~쿨 자고 일어나니~~
아무런 생각도… 들지 않아가지고 좋네요.


푹~ 자고 일어났더니 휴대전화기기 생각이…
나지 않더라고요. 이게 좋습니다.



아… 성질이 나는 그런 일들이 있다면
쿨쿨 자고 일어나는 게…

역시나 최고죠.


정말 깨끗해진 마음으로 스마트폰을 보니까
진짜 천천 해볼 수 있어서
진짜 짜증 좋아요!

짱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