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관리가 정말로 중요합니당. 

 

무거워 보이는 짐을 잠시동안 내려놓고 베개로 쓰게된다면
힘들고 녹초가 되어있던 몸이 편안해집니다.
그리고! 올려다본 파란 하늘….

다른사람과 바라보고 싶은
고런 새파란 하늘을 쳐다보고 있게 되죠.
추억을 하나하나 앨범에 담아


저는, 저 파란 하늘의 작은 새가 되고 싶었답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정말 아름다운 대화. 다양한 사는 요령.
그~냥 전부 여기에 담아 저장해보네요.
^^ 타인의 이야기도, 제 얘기도 신비스러워요.
저 파란 하늘, 짐 없는 가벼움이 기분좋게 느껴진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선글라스 많~이 이용하잖아요?
멋 따지지 않더라도 운전할때만 보아도
뜨거운 햇빛이라던가 맞은편 자동차 불빛 때~문에
선글라스는 이제 거의 필수가 되어버린 것 같네요.


고런 선글라스, 걍 마구마구 쓰는 용도지만
그렇다고 해도 비싼 선글라스는 열~심히 관리하기마련입니다.


정말 비싼 안경은 솔직히 어찌 관리하는지 잘 모르겠지만은
선글라스는 관리가 정말정말 중요하다 생각해요.
선글라스를 관리하는 방법이 있죠!


선글라스 관리는 먼저 깨끗한 거 부터 시작하는데
적정한 온도의 중성 세제에 흔들어 닦는 것이죠.


그그 동네를 보면은 고런 원리?
안경닦으라고 밖에다 많~이 두는 거있죠? 안경닦는 기계.
그런 원리처럼 하더라고요. 수동이지만ㅋㅋ
중성세제를 넣은 물에 흔들어서 닦아주면
정말이지 깨끗하게 닦이게 되죠.


그리~고 안경닦이로 잘 닦아주면 끝!!
그런 식으로 선글라스를 관리하면 살균도 되고 좋네요.


^^ 선글라스 관리 정말 쉽죠?
그렇다고하지만 넘 비싼 것은

역시나 물어보고 관리하는 것이 좋더군요.
덜덜 괜스레 잘못되기라도 하면 큰일이니까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