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에 얼룩이 너무 심하게 졌어요.

 

 

진짜로 요즘에 몸이 천근 만근이지 뭐에요.
계절에 관계없이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이 피곤을
어찌 하면 이길 수 있을까요.

그래서! 궁리 끝에 이웃님들하고
더 친하게 지내면서 재미난 이야기도 나누고

정보도 나누면서 스트레스를 풀기로 했죠.
피로에 스트레스가 정말 안 좋다고 하네요^^
우리 모두 함께 진심으로 소통하면서 힘내 봅시다.


옷에 얼룩이 너무 심하게 졌어요.
제가 가장 아끼는 옷인데
화장품이 묻었지 뭡니까.
하- 그러니까 관리좀 잘 해놓지 왜 그런거야...


화장품 얼룩은 알코올로 닦은 후에 비눗물로 세탁하면
그래도 말끔하게 지워지니까
큰 걱정은 없는데 당장 입고 싶은데
못 입는게 가장 화나네요.


ㅋㅋㅋ 이왕 이야기하는 김에
옷 얼룩에 대해 주절거려 볼까용?


케첩이 묻었을 때는
물 수건으로 닦은 다음 식초로 닦아주고
세탁을 해주면 아주 깔끔하게 옷 얼룩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페인트... 쓸 일은 많이 없겠지만
하여튼 페인트가 묻었을 때는
휘발유나 시너로 닦아주면 아주 잘 진답니다.


휘발유 같은게 없을 때는
양파즙과 가루 비누를 잘 섞어준 다음
페인트 자국에 비벼주면 완벽하게 지워져요.
옷 얼룩은 매일 이렇게 지우고 있습니다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