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의 건강 관리 방법!!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 것처럼 흐린 하루였네요.
요런 날은 어떻~게 컨디션 조절하시나요.
전 분위기 있는 커피숍에 가서 커피를 마시거나 독서를 하지요.

혼자서 있다 보면 누가 말을 시키지 않으니까
이 생각 저 생각 하면서

편하게 있을 수 있구요. 곁에 사람들이 있으니
고독하지도 않아요.

예상외로 커피숍에서 혼자 커피 먹는
재미같은게 쏠쏠 하네요.



임신부의 건강 관리는 이렇게 하는겁니다!

내 동생이 임신을 하였습니다.
첫 임신이라 매우 조심하는거에요.
그래서~ 저도 몰래 예민해졌어요.

솔직히 말하면 첫 조카라 저도 두근두근하기도 하죠.
그래서~ 제가 주워들은 이것저것
임신부의 건강 관리 노하우를

여기서 말할까 합니다.


임신을 한다면 많이 먹는데 사실은
그렇게 먹는다면 안 되고요.

제대로 먹어야 한답니다.

특히나 철분을 많이 섭취하는데 임신 4개월까지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 들었습니다.

어, 오히려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된다던가 구토를 하니

조심하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12주 되는 때부터 살짝씩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안 하더라도 임산부의 건강 관리 방책으로
조심히 움직여주기라도 하라고...
아기한테 좋다고 제가 거듭하여
당부를 하~고… 또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런거는 당연한 얘기지만 매연은
진짜 조심하라고 당부를 했어요.

아, 진짜로 그건 진짜 아니라고 생각하죠.
그리고~ 미세먼지나 황사도요.

그럴 땐 집에 있는… 것이 제일이라고 말했네요.
임산부의 건강 관리는 이리 하~는 거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