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좋은 날을 즐겼어요!!

 
아이들과 함께 좋은 날을 즐겼어요


아! 오늘 차 안에 있는데
바깥에서 아이들이 막 떠들었답니다.

목소리는 잘 들리지 않았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엄~청 즐겁게
이야기를 열심히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차 안에 앉아서 구경하는데..
갑~자기 즐겁고 신나게 춤도 추더군요.

엄청나게 귀여웠죠. 둘이서 막
이게 아니야… 하며 또다시 춤을 추고
막 잼나게 놀고있었습니다 ^ㅁ^

그것을 엄마미소 지으며 보는 저도 참 나쁜거지만



그래도…
귀여워서… 계속

보게 되었죠.
그렇게… 한참동안

지켜보니까 역시나 어디로 갔땁니다.

조금 아쉬웠죠.
그리고 나는

다시 운전을 준비했습니다.
덕분에 약속시간에 조금 늦었어요.



하지만 이런…
귀여운~ 걸 그냥

지나치기엔 진짜 아쉬워가지고
그냥 지각으로 있을겁니다. ^^

엄청나게 정화하고 길을 떠났지요.
운전이.. 조금… 가볍더라고요.



그런 진짜 좋은 상황을 봐가지고 그런가?
^ㅁ^ 진짜로 아이들이 귀여웠어요~~
후후. 그렇게 저는 그 이야기를
만나는 사람들에게..
모두 다 한 것 같네요.

귀에 진짜 딱지 앉겠다며 그만~하라며
정말 얼마나 귀여운지 꼭 보여달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보여주고 싶음… 보여주고 싶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