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탁과 세탁기의 장단점 알아봐요!!

 

저는 요즈음 속이 아파 계속해서 생고생하고 있습니다.
매운 것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웬만한 음식에 고춧가루를 가득 뿌려 먹었더니
속에서 열이 훨훨 생기고 있죠.
속은 좀 버렸지만 확!실히 몸매관리에는 효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속이 아려 제대로 먹~을 것도 못 먹으니 당연히 살이 빠지죠.


과유불급이라는 말도 있듯 아무~리 괜찮은 것도

 과하면 이상이 있는… 거 같~아요.
매운 다이어트 덕분에 고사성어의 의미를 다시금

 돌이켜보고 나름 좋은 것 같아요.
이웃님들께선 저처럼 무모한 법 말고 좀 더 지혜롭게 체중감량 하세요.
저도 오늘부터는 조금 양 조절을 잘해서 점차 늘려보려고요.
고춧가루 양만 제대로 조절하면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불이 너무 더러워 죽겠어요~
묘~한 냄새도 이불에서 나는 것 같고

매일매일 찝찝하게 덮고 자왔는데
오늘은 진짜 도저히… 참아내지 못하니까 깨끗하게

빨아야겠다는 생각을 드디어 했어요…
어떻게 빨까… 계속해서 고민을 하고 있는데 그냥 나의 생각과
이런…저런 여기저기서 들은 상식을 바탕으로 빨까~~합니다.


편하게 걍 세탁기에 넣고 난 후 돌려버림..

되는 거 가지고 괜히 고민한건가? ㅋㅋ^^
요즘 깔고 자는 이불이 아주 더러워가지고
이불빨래를 해야겠다는 마음이 저도 모르게 들었죠.
그래서 오늘은 이불빨래를 해보려고해요. 후후.


편하게 세탁기에다가 넣고 빠는 방법도 있답니다.
힘도 덜 들고 편하니까요^^
솜이불도 빨면 좋군요.
햇빛 좋은 날에…

널면 뽀송뽀송 짱인 것 같군요.
근데 안좋은 점도 많은 편입니다.
세제나 잔류세제도 잘 안…빠지고

 행굼도 그리 깨끗하지 않은 것 같아요.
가끔씩 세탁기에 의해 이불이 찢어져버리는 바람에 곤란해요.
언제는… 탈수도 잘 안되는 것 같고…

무게 중심이 어긋나서..
세탁기가 정말 크게 고장이 날 뻔도 했어요.
그 이후론 매일 이야기하지만 추천을 하지 않아요.
시간도 없고 힘들때 세탁기에 넣어 세탁을 한다면 좋을 것 같답니다^^


그래서 요즘은.. 큰 통 같은 거에 넣고 난 후에
발로 퍽퍽 밟은 다음 빨래하고 있죠.
근데 솜이불은 뽀송뽀송 잘 말리기도 힘들고
힘들다고 잘못 빨아버림 솜이불이면

 솜털이 뭉치기도 하더라고요.
여러모로 장단점이…

동시에 있죠.
하하. 오늘은 정말 상쾌한 이불에서 자야겠어요^^
한~번 시도해 보시는 것이 어때요?

지금 알아둔다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을거에요.
늘 괜찮은 정보만을 전해드리려고 노력을 하고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