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다리 가꾸는 비법 알아봐요!!

 

환절기는 막판으로 가는데 피곤은 막바지는 커녕 심해져만 가네요.
쿨쿨 자고 일어나면은 두뇌는 상쾌해지는데 문제는

 금방 다시금 졸음 신이 온다는 거랍니다.
조금만 자야지 하고 드러누웠다가 두세 시간을 잠시 쿠울~ 자고 일어나도
몇 분 있으면 다시 또

 꾸벅~꾸벅~ 머리가 무겁습니다.


시금치를 먹는다면 바로 파워가 불끈불끈 생겨나는 뽀빠이 아저씨가
짠 하고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하긴, 당장에라도 먹어서 힘이 솟는 시금치가 지척에 쌓여 있다고해도
다듬어서 익히고 지지고 볶고 하는 것도 일이랍니다.
ㅋ각설하고 내가 오늘 괜찮은 정보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혹시 이웃님들 중 지금 현재 다리를 꼬고 앉아계신 분 있나요?
그러면 안 되네요.

특히 다리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말입니다.
여성들이라면 짧은 핫팬트츠를 입고 고운 다리를 드러내고 싶은
욕망이 한 번쯤정돈 생깁니다.


헌데, 다리를 꼬고 오랜시간 앉아있는 버릇은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에
다리를 두껍게 만들어 버리죠.
혈액 순환이 안 되면은 독소가

그대~로 남게되어 피로감이 늘게 됩니다.
미용상이나, 건강상 다리를 꼬고 앉으시는

 자세는 바~로 고치셔야 합니다.


만약, 오랫동안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자세를 바~로 고치지 못하는 분들은
잠시 일어나가지고 발을 털어주는 것을

즉, 발차기 운동이라고 하는 것을
계속하시면 좋습니다아~

 발 저림도 풀어갈 수 있네요.
생활 속에서 똑바른..

 버릇을 가져 확실히 고운 다리를 가질 수 있습니당.
방문자분들도 부단히 실천해서 고운 다리 만들어보십시오.
한번 시도해 보시는 게 어떻까요?

지금! 알아둔다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겠죠.
항상 괜찮은 정보만을 말씀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