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컴퓨터를 관리해보세요.

 

우리 집 컴퓨터가 정말 아주 오래된 거 같아요.
하기사, 벌써 7년 넘게 썼네요.

진짜 고물입니다.
고런 컴퓨터는 관리가 필수네요.

필수! 잊어버리게 된다면 안 되~는 거 같네요.
여유롭게 컴퓨터를 관리하는 요령은!
우선 노트북이라면 청소를 많이 해줘보세요.

 보통 컴퓨터도 매한가지.
본체를 청소해줘야 하죠.

겁이 나면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그러면은 잘나가는 컴퓨터를 만지고 느낄 수 있지요.
아! 이것은 필수인데 백신 프로그램을 기어이 깔아주세요.
중요하니 이건 별표!! 시험에 나온답니다! ㅋㅋ
이건 농담이지만 여튼간에 컴퓨터를 빈번히 사용하신다면은 필히!
일주일에 한 번씩 바이러스를 확인해주는 것이 좋지요.
그리~고 또 하나 디스크 정돈을 해보십시오.


저장공간이 쭉쭉 늘어나게 되죠. 중요한 것들을 정리를 하고
싹~ 다 버리니 저장공간이 늘어나게 되는 거에요.
진짜로 옷장을 정리하는 것과도 같네요.

하나하나 말이죠.
여유롭게 컴퓨터를 관리하는 것은 쪼금만 신경 쓰게되면 되요.
컴퓨터 관리 요령! 최종.


시작프로그램을 싹! 정리해주셔요.
윈도 내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창에 실행, 검색 후에
msconfig이라고 친 다음 필요 없~는 시작프로그램을 싹 삭제해버리면
컴퓨터가 시작될때 더이상 자동실행이 되지 않습니당.
이렇게 컴퓨터를 관리해보세요.

저역시도 색다른 컴퓨터를
쓰는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있습니당.

정말로 간단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