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랜 추억의 연필 하나.

 

해프닝은 너무 많죠.
자고 일어나면 어제 사건이 무색하게

 또 다른 사건이 터지죠.
어떠한 연예인이 스캔들을 냈다
고위직공무원 누가 뒷 돈을 받았었고 세금을 떼먹었다.
새로운 뉴스거리가 넘칠 만큼 나오죠.



그리고 저는 매일 그 뉴스를 보는
관람자 역할을 하죠.

바라보기만 하고 있답니다.
내 일상도 복잡하기 때문에...
아! 맞다 지금은 내가 겪었던 이야기 해보려고요.
ㅎㅎ 끝부분까지 봐주시길….




사알짝 바랜 추억…의 연필 하나.
아이였을 때 학교에서…

간 소풍….
그 소풍에서 가~장 기억에…!

남아있는
좋은 추억 하나는 바로…

보…물찾기.
아… 정말 재밌게 했어요.
1등상은 타본 적이… 없지만!
2등, 3등…!

정도는 타봤죠.



얼마나… 열심히 했음…
아…그때 일등 상은…

기억이~~

나진 않지만….
아… 아마 문화상품권 정돌까나요?
아! 삼등~ 상품 중에는…

연필세트 같은 게 있
진짜 어렸을 적 이런 것들 지니고 있으면은
진짜 엄청나게 뿌듯해서…

정말정말 어렸을 열심히!
찾아가 지고~ 받은 기억이…! 나요.



진짜 아련 추억^^

그때 연필
전혀 안쓰고 매일 두고 있었죠.
진짜로 촌스러운 다자인~!

알록…달록 색깔
하핫~~ 오래되서!!

색깔이
사알짝 바랬…지만 그래도…

 아직은~!
알록달록했습니다.

정말정말 신기하군요.



그걸 보면서 갑자기… 났네요.
뒤에 보니~ 삼…등이라고 적혀져 있어요.
진짜로 뿌듯…해서 엄마한테 자랑했었는데
그리고…

연필 걱정 없겠다…! 했는데~
계속해서 까먹고 안 사용하고 있었나 봅니다.
한번… 써볼까?

이 연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