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배고 플땐 라면이 최고이지요 !!

 

최선을 다해서 해서~ 진짜 좋은 몸을 만들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하루^^
이런 사소한 일도 즐겁네요^^
어떤 애길 할 테니^^
행복하게 들어봐주시길…



정말 배고플땐 역시!! 라면이 최고랍니다.
저녁에…

배가 진짜 고파왔어요.
원래라면 걍… 굶고 자려고 하고있는데~
아! 그날따라…

진짜로 배가 고파와서 참을… 수 없길래
몰래… 라면을 끓여서 먹었어요. ^^
보글보글…

끓고있는 라면….



그리고 쭉 나오는 내 침….
계~속 울리는 배…. 얼른… 너~무 먹고 싶어서
안..달이 났어요…

 아… 진짜
정말정말 배고플 때 들어보는 그 소리는… 좋답니다.
참을.. 수 없이…

먹고싶었어요!!! 끓어랑…!!
라면이 다…!

완성…되서 맛이있게 먹을 준비를 했어요.



으^^;;; 또 라면 생각이 계속 나네요…
내일 생각은 전~~혀 안했어요…
단지~ 먹고 싶은 욕망 뿐…
후루룩~ 진짜 이 세상에서
진짜로 맛…나는 라면을 먹고 있는 것
같았어요…

정말정말 배고플땐 역….시
맛있게 먹어야 하는 것 같답니다.



진짜진짜 맛이있었습니다. 원래~ 국물도
잘 먹지 않는데 그 날은… 진…짜
국물까지 싸그리 비운다음 정말~

정말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최고의 라면…
라면을 후룩!! 맛이있게 다 먹고 난 후
이제 자야지~~

했답니다.



배가 한가득이니 졸렸답니다.

 그…래서
뒤도 돌아보지않고 잤습니다.
다음날 아침….

나의 얼굴은…
달덩이처럼 부어버렸답니다.

후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