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있어주기에 인생은 너무 즐거워요~

자고 깨어나니 머리가 띵~ 하네요. 
얼른 기지개를 쭉 피고 정신을 차린 후 블로그를 하는 하루에요~
뭔가 엄청 한가한 하루죠?

저~ ㅎㅎ
어제는 진짜 이런저런 일이 있었어요.



가끔은 겪지 않은 일도 발생하기도 하고
평범한 인생인데도 정말 특별하게 느끼기도 하고
내일이 있어주기에 인생은 너무 즐거워요~
그래서 말인데 내 이야기 한번 들어주십시오.
어제와 같은 하루를 보냈는데 뭔가

색다른 느낌에 마음이 좋아졌답니다.
여러분은 이런 경험해본 적 없겠죠? ^_^




저의 맛있고 멋있는 기행은 계속 된답니다. 슈우웅~
엄청 유명한 맛집을 먹으러가는 것이 유일한 취미랍니다.
섬근처에서 살다와서 그런가 맛있는 것들을

 많이 먹은 기억이 많지 않아서 그런가...
이것저것 먹으러 다니는게 취미가 됬습니다.
오늘은 맛있는 집 게시글이 아니라 소소한 얘기…? 후기를
남기고 가보려고 해봐요.
으으… 다른 가게 블로그 맛집도 다니는 편인 것 같아요.
대부분 가보면 맛이 그럭저럭 잘 하더랍니다.
광고인가?

뭐, 그 중에서도 진짜 괜찮은 곳을 바라보기도 하지만
대박 유명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이곳저곳 싸그리 다녀서 아~ 여기구나 한답니다.



그렇게 한 다음 알아낸 가게를 제 스스로가 다시 포스팅 하거나
두어번 찾아간다음 먹습니다.

먹는답니다.
그렇게 한다면 대박 좋은 가게를 찾을 수 있는 거죠.
끈기있게 찾으면 정말 맛있는 매점이 나오는 만큼
힘낼만 한것 같지 않나요?

아자자잣!
흠…

정말 고개를 끄덕이는 때는 본인이 발견한 맛집이랍니다.
대부분 맛있는 집은 이미 소개가 되었고 엄청나게 많은 인간들이 갔는데
본인이 색다른 장소를 가서 먹게된다면 대박 행복한 일이랍니다.
너무 기뻐요~

 그런 신나는 하트를 당해보지 못한 사람은 알 수 없답니다~



열심히 알아본 가게는 실패 할 때도 있죠.
그럴때는 기 죽지 않고 일단은 남기지 않고 다 먹어요.
그리고 그냥 나와버립니다.

끝으로 평범하게 돌아 서서 나옵니다.
본인이 발견해낸 집은 더더더 많이 재밌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요.
이미 보게된 방으로 간 글을 적는 것 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기분이 붕떠서 제 자신도 모르게 "ㅋㅋㅋㅋ" 라던가
ㅎㅎㅎ 같은 것도 많이많이 써본답니다.
조금 티나긴 하였지만 기쁜걸 감출 수 없죠.
헤헤-

 이 순간도 맛집 포스팅을 하러 나가야 겠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