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일상은 소중합니다.

 


그러한 일상을… 인정받고 싶습니다.
얘기를 술술술 적어봅니다.
어떠한 하루가 있을까요?
이 앞엔 어떤 사람의 하루가
적혀져…

있어줄까요…?



넘나 궁금하답니다. 두근거려요.
내가 만들어져가는 이야기도
누군가의… 경험도 모두 ㅓㅁㅅ진
그런 경험을 적어보곤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동물을 무서워 하지 않았음 좋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동물원을 갔네요.
매일 책에서 보는 동물들이 아닌…
아이가 직접 보고 느끼는 동물을~
체험을 하게 해주고 싶었답니다.
아아! 그랬더니 엄청나게 좋아해줬지요…



아아… 근데 정말로 무서운지 막상… 가니!!
저의 품속에 쏙~ 안긴 후
떨어질..

생각을 안하고
마구마구 울더군요.

휴우^^;;; 그래도~!
계속 와 보면 익숙해지려나?



으음, 그래도 계속해서 무서워하니 제가 오히려~
무섭더군요.

그래서~ 다 다녀오고
얼마 후 물어봤지요.

다시 동물원 가볼까?
하고…. 뭐… 대답은 당연히!
정말 안갈꺼야 무서워!!!

할 것 같았는데~
담에는 안 울거라고
동물들이랑 신나게 놀꺼라고 하더라고요.



장했어요.

그래서~ 언젠가 또
기회가 된다면… 가…보기로 했죠~
그러면은… 정말 좋아하겠죠?
못들어갔떤 사라져주던가…

호랑이도
보고^^ 이제 체험들도 할 수 있도록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동물을 무서워… 하는 애들은~~
개를 키우면은 책임감도 생기고!
정말 좋다고 하는데!!

 아! 근데 그것 때문에…
한.. 생명을~ 책임지기에는 제가 너무너무
정말 힘들 것 같지만 애가 조~금 더 큰다면
아~ 저도 개를 좋아하니까~~

 꼬옥 기르고 싶답니다. ^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