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행복하다 마법의 주문을 외워보세요.

 


짜증이나 화 보다는 느긋한 마음을 지니고
사람을 똑바로 바라봐 주시면 좋습니다.
나는 행복하다 마법의 주문을 외워보세요.
차 한잔에 기분 멋진 응원으로 하루를 시작해 보십시오.
괜한 짜증을 부리며 귀찮은 표정은 나를 괴롭히는 것 이라고 생각해요.



가끔 더욱더 웃는 얼굴 짓고 남들보다 웃으며 긍정적인 생각들을 하다보면
똑같은 하루도 훨훨 날아가 버립니다.
특별한 의미를 가지게 하는 것도 정말 좋을겁니다.
아무 일도 아닌 일을 특별하게 바꾸는 힘도 모두 님에게 있네요.
그러기도해서 오늘은 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볼까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아아~ 눈이 넘 아프네요.
컴 화면을…

계속 보면
두 눈이 너무나 피곤하고 아파와요.
모니터 때문이라 생각을 했죠.
화면에 불빛이 번쩍!
하고 들어오기 시작하면 양 눈이
조금씩 피곤해지더니 쭉~

아파오고
결국엔 양 눈을 오랫동안 감고 있어야~
나아지더군요.

아~ 머리도 넘 띵하고
드디어 이젠 빛만 봐도
두 눈이 진짜로 피로해져요.



정말 한참 동안 두 눈을 꾸욱 감고 있답니다.
겨우겨우 저의 눈이 나아져요^^
정말 그럴 때마다…

힘이들어 지친답니다.
흑흑…ㅠ_ㅠ 나의 양 눈은 약한 걸까?
그래서~ 저기 먼 바깥을 바라보죠.



어여쁜 바깥을 계속 지켜보고 있으면은
양쪽 눈이 급속도로 나아지죠^^
그래서~ 제 눈이 괴롭고 아플 때엔
창밖 세상을 보곤해요.

 진짜로 예쁜 배경…
아아~ 진짜로 나의 눈이 아파오네요.



그럴땐 양 눈을 감고 눈 운동도 해준 후
머나먼 장소를 바라보면은 만사 OK! 짱이여요.
하핫…

몇 번을 말하는 걸까요?
하여튼 그렇게…

 열심히 노력을 해가지고
극복을하고 이겨내곤하죠!! 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