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핸드폰 바꿨어요 !!

 



휴대폰을 바꿨어요!
마침내! 묵혀놓고 묵혀놨던 스마트폰과 안녕을 고했습니다.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진짜 정말 좋아져서
스카이를 방방 뛰어다니는 기분도 들었죠.
역시나 저는 약정의 노예라지만 어쩔 수 없죠. T_T
그래도 새폰은 너무 좋아요.

콩닥콩닥
핸드폰을 개통 시키고 나면 다양하게 조작해볼 생각이었는데요…
끝내 그것을 참지못하고 와이파이 잘 터진다고 다양하게 만져봤습니다.
너무 신기하고 놀라워서 눈이 번쩍번쩍하고 반짝임이 난답니다.



반짝반짝 빛이나는 휴대폰!
너무 좋아요! 앞으로 20개월은 써야되지만
역시나 지금 이 상황은 정말 떨리고 좋습니다.
여러분도 바꿀날이면 빨리빨리 바꿔버리는 거죠.
ㅋㅋㅋ 새폰은 항상 마음이 좋답니다.
이제는 구린폰은 안녕~

저~기 서랍에다 박아두는거랍니다.
조금은 좋은 폰을 구매해서 약간 어깨도 으쓱~ 하기도 했죠.
ㅋㅋㅋ 요금은 조금 적지만 하지만 만족합니다.
만세~ ㅎㅎ
역시나 새로사서 그런가 조심해서 다뤄보일께요!
지금 생각하면 과연 얼마나 갈까나요? ^ㅁ^



새 동반자를 보니 진짜 두근두근
앞으로도 같이 얼마나 같이해줄 동반자에게 뽀뽀 한번? ^^
엄청 이상하네요

ㅋㅋㅋ
사양을 살펴보기 위해서라도 다양하게 두들기고 있죠!
후에 익숙해지면 블로그도 스마트폰으로 써야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