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힘내야 해야 합니다.

 


 메거진은 정말로 유익한 것 같지않나요?
필요한 내용이 짱 많기도 하고
보는게 정말로 즐겁네요 ㅎ.ㅎ
앞에는 무슨 텔런트가 있나
올해 패션 들도 편하게 접 할 수 있답니다.
그러고보니 패션 정보도 보는 것도 유익해요



그리고 엄청 크게 장점은
비슷비슷한 캐주얼한 복장이라고 해도 특별해 보인다던가
패션테러가 방법을 꼼꼼하게 알려주니 좋네요
그래서 여성잡지를 자주 살펴보는 편입니다.
ㅋㅋㅋ 이런거엔 관심 없을 줄 알았는데
ㅎㅎ진짜 스스로가 놀라워요.
방금 역 근처에서
나눠준거 받아 방으로 지니고 난 후 들어왔습니다
살짝 얇긴해도 정보가 가득하더라구요



우왕~ 하면서
우와 늦게까지 무념으로 읽고 있었어요.
연간 구독을 해보면 어떨까요?

ㅇ_ㅇ?
정말 크게 듭니까?
울거야 ㅠ.ㅠ

큰돈들면 안되는데
그렇다면 어떤 여성잡지가 좋나요?
ㅎㅎ 그냥 통크게 사볼까요?
제길 ㅠㅠㅠㅠ

골때리지만 많이 해볼래요
하여튼 메거진이 최고로 괜찮습니다 !
엉엉 저도 급하게 정기구독 하고싶달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