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만 보고 와도 쇼핑은 재밌어요.

 


 쇼핑을 간다면 매일매일 즐겁습니다.
기분이 행복해지는 것을 숨길 수가 없었습니다.
특히 승용차를 운전하고 움직이는 것이 진짜 신나요.
뭔가 나왔네… 라는 기분이 들어 그럴라나요?

후후, 좋네요~
아이쇼핑이 되던 무언가를 구매하던 즐겁답니다.
근데 쭉 보기만하는 쇼핑은 조금 아쉽습니다.
값이 비싼 애들은 마음을 굳게 먹지 않는 이상은 매일 눈만으로 보네요.
오늘은 얼마나 지르고 싶던지 지르고 싶은 충동같은걸 인내하느라 힘들었어요.
언제나 필요 물품만 사오느라 본인의 지름 같은거 하기에는
너무 빠듯하게 살아서 안쓰러운데 진짜 더 아프더라구요.



언젠가 머니를 많이 벌고나서 "이거 주심 안되요?"

하고 싶습니다.
걱정없이 머니를 쓰고 싶은데
현실은 눈으로 보는 쇼핑인 만큼 아주 조금 안쓰럽지만
으음, 보고 나면 느낌이 좋아지지
좋게 생각을 해보려고 한답니다.

진정 진정 ~
언제는 마트에서 가방 쇼핑을 했는데 입이 대박 벌어졌답니다.



진짜 대박인 명품들이 많았는데 가격은...
제 월급 보다 대박 많았습니다 진짜 놀라웠답니다.
적당한 가격이라면 구매했을텐데 너무 하잖아요 TAT
오늘도 눈으로만 보고 걷고 하다 왔답니다.
하여튼 쇼핑은 흥미있어요. 스스로 혼자 하는것도 편해지면 나쁘지 않은데
친구랑 쇼핑을 하면 많이 행복해요!



이런저런 얘기를 하며 이 제품은 무엇이 좋아~

해가면서 다닌다면은
너무 대박!!ㅋㅋ

큰 마트 시식을 할 수있는 곳으로 가서 약간씩 집어 먹은다음에
굶주린 배를 약간 채우고 나서 돌아다니면 그 느낌이 짱이죠~
결론을 말하자면 눈으로만 즐기는 거던 사던간에 대박 즐겁다는 겁니다.
ㅎㅎㅎ 다른 사람과 손 잡고 계획한 쇼핑은 더 즐거워요.

 ㅋㅋㅋ
사지 않아도 이렇게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면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쇼핑 약속이 있는데 외출해서 마트 순례를 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