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릴때 인내하는 방법은 진짜 다양해요 !!

 

 살을 깨물어보기도 하고 두 눈을 꼬옥 누르기도 합니다.
그래도 넘넘 졸려서 참을 수 없을때는
그냥 숙면을 취하는게 굿~
저는 인내하지 못하고 그냥 자는 편이죠
ㅎㅎ... 빨리 잔 다음 빨리 일어나는게 좋은거죠.



여러분 빨리빨리 정신 차리신 후 오늘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그래도 역시 마무리가 엄청 중요해요.
하하, 이렇게 하루하루를 적어봅니다.
한번쯤은 봐주세요.




겜을 재밌게 하다가 치킨을 시켜먹어보려고
친구들과 겜을 하는 것이 내 취미랍니다.
친…구의 반응이 정말 즐겁죠…
막막 즐겁게 화면~도 커뮤니케이션도 하고…
진짜로 성질도 내는 모습…들이 정말정말 웃깁니다.
아~ 저도 그런 모…습에 겜 하는 것 보고~~
보는게… 더… 잼난다고 말을 하는 것 같네요…



아~ 그렇게 계속~~ 하는 걸 계속 보다가
배고파가지고 밥을 시켜먹을까?

하고 시켜먹기로 했답니다.
뭘… 먹을까 계~속해서… 고민을~~ 하고~~
아~ 또 게임을 하다가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답니다.



아~ 이럴 시간에 배달을 시키다니 하핫…
아~ 그래도 해준다니 얼른~ 시켜서~~
또… 겜을 했답니다…
이제는… 둘이서…. 하며 서로… 으악~~
거리며… 욕도 하고 좀 즐거웠죠.



그리고~ 계속해서 먹을 걸 기다리면서
잡담도 막~~ 하고 즐겁고 신나게
보내다가…

치킨이 도착을해서
막~ 먹기 시작했어요…



정말정말 꿀맛 같았답니다…

최고…!!
아~ 그렇게 배달이…

 온 치킨을 맛나게 먹으며
웃으며… 시간을 보냈어요~ ^0^
게임…도 정말로 즐겁게 했죠.
이러한 날만 있으면 좋겠달까요~~
두근두근거리는 하루만 기다리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