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의 끝없는 도전에 대해 박수!

 

 

 

무슨 운동이건 관계 없이
그냥 땀을 쭉~ 빼는 것이면 충분한 것 같아요.
스트레스도 전부 풀리고 기분도 행복해지고
저 혼자서 넘 들떴나요?

그래도 운동하고 나면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축구를 했어요.

공의 음이 진짜로 좋아졌어요.
그리고 운동을 하고 난 후 일상을 이야기 하겠습니다.




애완동물의 끝없는 도전에 대해 박수박수~!
저희집 강아지는 겁이 많아서 큰일 이죠.
정말 겁이 가득해서 일단 조금이라도 높은 장소는 못 올라갑니다.
그런 모습이 귀여운나머지 도와주지 않고 보고있는데
바짝 쫄아있는 얼굴이 어쩔땐 안타깝더라구요…
처음에는 쇼파에도 못 올라 갔답니다.

 


떨리니까요…

올라가다 떨어지고 있다면

두려움을 먹고 못 올라 갔습니다.
골통같은 멍멍이!

조금 올려주면 잘도 오르면서
왜 이렇게 두려워 해야되나요?
오늘도 올라가려고 펄쩍 뛰는 행동이 진짜 웃겨요.
폴짝폴짝 올라가다가 저를 계속 지켜보는데
그게 너무 행복하지 . ㅎㅎㅎ



그래도 괴롭히는게 되니 빨리 올려주고 했는데
그게 또 버릇이 될까봐 지금은 올라오도록 내비두고 있죠.
올라오라고 쇼파에 앉아서 올라오렴~하고 말도 해요.
그러면 울망울망한 눈망울로 제 자신을 지켜보고
제 다리를 긁적긁적 긁는답니다.

올려주세요~
정말 안쓰럽지만 강쥐를 위해서 참아봐요.
그러면 조금 포기하나?

하면 올라가려고 발악하는데
한번 성공하면 그 다음부터는 올라오지 말라고

해도 올라오니 넘어져도 내비 두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개를 알려주는 맛이 쏠쏠합니다.
휴… 아직도 발악을 하고 있었는데
언제 올라갈까요? 그 날을 기대하고 있어요.
몇 십년 후나 될까나?

바라보다 지쳐버릴 것 같죠.
잘 올라가는 날이 있으면 꼭 블로그를 다시 해보겠습니다.
후후, 몇년후가 지날지도 알지 못해요.

기다리지는 마십시오.
발버둥 치다가 힘들었나봐요 놓고 자기 방으로 눕네요.
ㅋㅋㅋㅋ 귀여워 >ㅁ<

저희집 멍멍이가 앉아 있다면 또 올라보려고 하겠죠?
그럼 그때를 기다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