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은 우리 건강에 너무 좋지요 

 

 

저는 식수를 짱 좋아한답니다.
날이 핫해지면 생수를 찾는답니다.
벌컥벌컥 너무 마시는 것 같죠.
음료수는 목마름을 메꿔주지 못해요.
그렇다고 정말 생수만 마시면 물배가 차서
밥을 먹지 아니하고…

근데 물배가 찬거라 저녁에 허기지죠.
결국은 워터를 먹지 않아야 하는데 그럴 수 없을거에요.
정말 생수를 먹는건 어쩔 수 없죠.



더운날에만 잔뜩 먹나 싶었는데 추운날에도 심각하게 먹어요.
마시는 하마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물을 심각하게 마시는 것 같죠.
꿀꺽꿀꺽, 차 종류도 맛있게 먹지만
저는 매우 생수를 좋아한답니다.

아무것도 없는 맑고 깨끗한 물.
그게 지겹지도 아니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으니까

 대박 멋진일입니다.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았던 것 같고...

그런 것 같아요.
차 종류는 가끔씩 먹는 정도랄까…
물 처럼 마신다고 하지만 엄청 먹어버리면 속이 좋지 않아요.
그래도 생수라면 좋죠.



가끔 생과일 주스도 먹어보고싶고 탄산음료도 먹고 싶지만
역시 깨끗한 물이 최고죠.
물을 알맞게 먹으면 몸에도 좋다고 하잖아요?
그러니까 저 자신은 스톱하지 않고 많이 마실거에요!
물 구매해놓는거하고 끓여먹는것이 일이긴 하지만
제가 먹을건데 뭐~
ㅎㅎ 이렇게 오늘도 물 한통을 옆에 두고 열심히 먹고 있네요.
너무 먹어서 밥을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죠.
배고프면 또다시 물 먹으면 되죠? ^_^
꿀꺽꿀꺽 맛있죠.
호호,

나자신이 마시는 물의 양이 어마어마 하다는걸 알고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