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3의 효과 확실히 알고 먹어야 합니다.

지금! 이 순간순간을 지내는 건 힘이 드네요.
살아가면서 미소를 지어보고 울면서 이 순간을 살아왔죠.
그렇다 하여도 고런 저의 모습은 활짝 웃는 모습이랍니다.
^_^ 이처럼 살아왔던 날이 있다는 사실이 넘 좋은 것 같아요.
생각을 해보면 소싯적엔 간단하게 살았을 것입니다.



요즘은 너무나 복잡하게 지내는 거 같습니다아~
넘 어렵게 생각을 하니까 스트레스도 받고...
후… 그러니 어른은 어렵죠. 너무 복잡한 생물 같군요.
예전 얘길 하며 보내버리면 좋겠지요.



오메가 3의 효과 확실히 알고 먹어야 합니다.
오늘 이 시간은 오메가 3에 대해서 괜찮은 정보를 가져왔습니당.
요즈음 제가 유독 피로를 많~이 느껴서 여기저기 얘기했더니
어떤 지인이 오메가 3를 권하더라구요.
저의 성질이 매우 차분해서 뭐를 먹는다하더라도 정보를 모두 알아내서
이것이다 싶을 때에 먹는 습관이 있습니당.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전부 괜찮다고 하더라도 저한텐 안 맞을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알아봤는데 나 혼자만 알고 있기에는 정말이지 좋은 성분이 많더라고요.
오메가 3에는 고등어 꽁치에 많은 중요한 지방산이 있는데요.
이 성분이 심장 및 심혈관 질환에 아주 아주 좋은 효능을 나타낸답니다.


혈관에 있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용해해 주어서 혈액을 부드럽게 돌려 주어 나타나는
피의 순환이 중요한 건 전부 아시지요?
피의 순환이 잘돼야 나처럼 피곤을 많~이 느끼게되는 사람도 도움을 받을 수 있네요.
피가 몸 안 구석구석 돌면서 피로 물질을 제거해 주기 때문입니다.
벌써부터 먹은 지 일주 경과했을뿐인데 천천히 효과가 보이는 것 같습니당.


으음, 뭐 제 생각일 수 있어요. 살짝 더 먹어보고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참! 오메가 3는 적합한 양을 먹었을 때에 효과가 있네요.
사람에 좋은 것이라 무리하게 많~이 먹으면
암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해요. 유념하셔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