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ie Goulding On My Mind 다시 들어도 좋아요.

 

 

큰 소리 내지 말라면서 저도 소리를…
버럭!!!! 지르고 싸웠지요.
결국… 저도 똑같은 사람이
됐습니다. 그렇게 생각을 하니!
아주 조금 평화롭게 해결하고 싶었답니다.



으음, 그래서 정말 조용히 싸워버렸어요~ 에잇~
에엑!? 말이 이상한데. 하하하!
그냥 싸웠다고 하지만 그냥 그거에요… 둘이서 장난 삼아서…
소리를 지르는 수준이랄까요… 하하하하하하.
아… 음악이나 들어야겠구나! 뾰옹!
Ellie Goulding On My Mind
요즘 아주 기다리는 뮤직 Ellie Goulding On My Mind
감상해보겠습니다.,



아는 분이 키보드를 샀다고 하네요.
타닥타닥거리는 소리가 좋아서 샀다네요.
저도 찬스가 되어서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봤는데
키감이 넘 좋더라구용^
타닥 타닥하는 것이 정말 음악같았습니다.


소리가 조금 시끄러운듯 하지만
혼자 있거나 나만의 공간이 있으면은
딱히 문제가 없는? ㅋㅋ
저도 하나 구입해볼까 하고 알아봤는데
값이 장난이 아니게 비싼거죠.
그래서~ 깜짝~ 놀라고 말았죠.
그렇다고 해도 하나 구입하면 조을 것 같았네요.


키보드를 막 누르면
하나의 음악이 만들어질 것만 같았거든요.
저 이런거 짱 좋아해요. ^_^
그래서~ 더더욱 사고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나중에 좀 세일하는거 보고
꼭 구입해야겠다. 고런 생각을 했네요.


키감이 음악같다니 너무 멋있잖아요? ^^
돈을 조금 더 투자하면 불빛도 나는 키보드도 있던데
그것또한 참 신기했네요.
어쨌든 꼭 키보드하나 구입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