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다가오는 Y.G 패밀리_ 흑과 백

 

이러하고 저런 일들 하기 진짜 힘이드시죠?
그때에는 휴식이 필요로하죠.
하지만은 그러한 하루를 가지기란 정말로 어렵습니다.
그러할 때엔 이러한 하모니를 들어봐주세요.
Y.G 패밀리 흑과 백
짱 좋지 않나요?



아예 쉴 수는 없다고해도 내 맘이라도 쉬도록….
나 자신에게 주는 휴식…….
아아~ 그래요. 계속 감상해보십시오.
짱 좋은 음이 여러분을 감싸주네요.
곡조가 대박 행복하죠?
노래를 즐겨볼 시간이군요. Y.G 패밀리 흑과 백
바칩니다.,



제 맘을 연 후 소리쳐봐용~
제 메아리가 되돌아오지 않나요?
노래도 그런 것 같아요.
제 맘을 활짝 열고 선율을 듣고 들으면
행복으로 나 자신에게 되돌아오네요.
그래~서 저는 멜로디를 항상 듣습니다.
선율을 듣고 난 후 저의 감상을 남겨보디고 하고
가끔은 저의 블로그에 강추하기도 하고
진짜 다양한 일들을 하고 있답니다.


방문자 분들도 내 자신이 누렸었던 기분 좋음을 누려보시라고
더더욱 힘을내서 올리고 있답니다.
넘 좋게 들어봐주실까 고민하고 걱정하면서 말입니다.
노래의 좋은점이 어떤게 있어줄까요?
진짜 다양해서 전부 다 샐 수가 없죠.
그래서 나는 그 정말 많던 장점들을 전부 다 누리려고
노래를 멈추지 않고 감상해보고 있어요.
선율 한가지씩 느껴가면서….
날 다독이며 매일 들어보곤해요.


그렇다면은 마지막엔
나의 기쁨만이 남고 남아 절 넘 기쁘게 해요.
요런 기분을 내 블로그속에서 꼭 느껴보세요.
넘 멋진 뮤직이 항상 기다리고 있는 그 곳…
저도 이 곳에서 멜로디를 듣죠.
그래서 더~ 넘 소중한 장소가 아닐런지?
뮤직처럼 말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