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래빗걸스 빙글빙글 듣기 가세요

 

 

그냥 멍하니 있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냥 멍하니 있었으면 나쁘지 않을텐데, 그러기에는 하루하루 정말 빠르게 돌아가지요.
이럴 경우엔 그냥 마음을 내려 놓으십시요.
그리고는 현재 제가 들려주는 음악에
귀를 기울이고 마음을 열어봐주세요.



전혀 다른 사람들이 빠르게 살아간다고 해서
자기 자신 조차도 휴식하고 싶은 기분을 억누르고
내달리기만 하는 것은 아니지않나요?
마음을 내려놓고 그냥 아무생각없이 지금 흐르는 노래를 들어보세요.
한숨 쉬어도 좋아요. 때로는 멍하니 있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아요.
이 음악은 마음을 즐겁게 합니다. 하트래빗걸스 빙글빙글
감상해 보십시오.,



첨으로 중고물품을 거래해봤습니다.
사람들을 신용하지 않는 성격이라 안 하고 있었다가
필요 했어요.
쿵쾅쿵쾅 떨렸답니다.
요즘에는 안전거래란것도 있다고 하지만 그것을 할 돈이 안되어서
애간장만 타들어가고 있었습니다.
크나큰 돈을 입금한다음 매일 택배를 기다렸죠.


중고거래란 게 뜯어본다음 구매한 물건을 확인을해야
맘이 안심 된다고 하잖아요?
택배를 수령한다음 구매한 물건을 뜯어보니까
다행히도 사진으로 계속 본 그 모습 그대로 왔더라고요.
기뻤어요! 하하호호. 성공했군!!
즐거음의 표시로 노래를 들었습니다.
마음이 안심되는 것이 요런 거래들도 할만하군~
다시 한 번은 생각해보게 되었죠.
그래도 넘 습관들면 안 될 것 같더라고요.
역시 새삥 제품들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AS도 확실하고!!! 당연 중고제품이 싸긴 하지만…
제품들을 받고 멀쩡한게 진짜 맘이 좋습니다.


그러면은 열~심히 듣고있던 뮤직 쭉~ 들어볼게요.
노랫소리가 은은하게 울려 퍼지니 시작하니
맘이 더욱더 부웅- 떠서는
맘을 주채할수없을 정도가 되었어요.
가라앉혀야 하는데~ 별로 잘 안되는것 같네요.
하하하하~ 좋은 기분이니까 쭈~욱 간직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