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 맛이 있는 사탕. 사탕의 효험은 뭘까나?

 

 

정말 열심히 겜을 하였습니다. 현금도 무지 많~이 투자했죠.
제가 원하는 꼴랑 하나의 아이템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물론 걱정할만한 게임중독 같은 일은 없었네요.
어, 그래서~ 여튼 그 아이템을 얻었답니다.
아이템을 얻은 다음 나니까 상황이 다 허무해지고 그~냥 목표가 없어지니까
겜을 할 의지가 확 죽는거에요.
사실 아이템을 획득하고 나서부터가 시작인데 말입니다.
그~래서 접었죠. 그런데 미련이 남지는 않네요~
그걸로 굿이라고 나는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


예전에 좋아하던 사탕이 더 이상 안 파는 줄 생각했는데
얼마 전 추억의 식품이라며
다시 판매를 하더라구요.
넘 좋아서 단숨에 달려가서 샀습니당.
신난다!! 역시 인생은 살만해요.
크으- 아껴먹고 많이 사놔야겠네요.


사탕을 먹으면 어떠한 생각도 나지 않죠.
그것이 진짜로 따봉인 거 같습니다.
사탕의 효능이 있다는데 그게 무엇인지 알고계십니까?
일단 기분이 좋아져요.
단 걸 먹으면은 우울함이 없어지고
기분이 약간 좋아지는 것 같아요.


사탕은 또 입안에서 천천히 먹으니까
더 달짝지근한 맛을 오래 느껴보는 거 같~아요.
그래서~ 사탕을 더 즐기는 거 같~아요.
그리고~ 마음을 진정하게 해준답니다.


녹이고 있다보면 시간이 흘러가는지도 모른답니다.
사탕의 효과는 이뿐만이 아닐거에요.
그렇다고 해도 먹~고 양치질은 성인이든 애든 반드시 해주셔요.
아- 나는 또 사탕먹으러 가야겠슝>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