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제대로 관리하는 팁 쉬워잉!

 

 

친구에게 장난감을 가득 받았답니다.
애들도 아닌데 무슨 이러한 장난감이냐구요?
저역시도 잘 모르겠군요. 흐흐
걍 장난감이라고 주는데 웃기면서도 진짜로 기분이 좋네요. ^_^
앳됬을 때부터 이런 장난감을 받아보는 게 바람이었기 때문이지요.
아~ 이런 특별히 다른 날….


머리를 어떻게 관리를 해야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어느 날은 지루성 두피염인가? 고것이 딱 걸려서 고생을 했네요.
머리가 따갑고 간질간질하고 아주 아주 걍 죽을 맛이었죠.
머리를 관리하는 요령에는 무엇이 있으려나….
자주 가는 미용사분께 들었는데 효능이 있을지는 모르겠더군요.


일단 적합한 모자를 쓰는 것이 좋네요.
머리는 언제 감는 것이 좋~을까. 사실 이것에 대한 논쟁은
정말 끝도 없이 이어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 두피에 염증이 있거나 비듬 때문~에 고역인 사람은
아침에 감는 것이 좋습니다아~ 저 같~은 사람들은 오전이 좋아요.


저녁에 감고 깔끔하게 말리지 않는다면 세균이 생기므로
염증이 있으면 오전이 좋습니다아~ 오전에 감으면
집을 나가거나 다른 일을 하면서 절로 건조되기 때문~에 좋네요.
넘 빈번히 감으면 두피 건강에 안 좋다는 말이 있는데
그다지 그렇지도 않습니다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는 많이 감는 것이 되려 더 좋네요.
머리를 빈번히 만지작거리거나 자주 긁는 사람들은 하루에 한 번만 감는 것이 좋고 말이죠.
머리를 감을 땐 두피랑 머리 전체를 고루고루 문질러주세요.
머리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방법은 샴푸나 린스 같~은 것들의
성분이나 특징을 잘 알고 쓰~는 거죠.


그리고 비누는 예상밖에 모발 표면을 손상시키므로
샴푸를 쓰는 것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은 샴푸가 순하다고 제대로 헹구지 않으면은 머리가 손상됩니다.
그리고 머리에 산성비를 맞았으면 그 날 저녁시간에는 깨끗이 감아야되요.
요즘 비는 더러우니까요. 이 정도쯤이면 되는걸까요?
머리를 건강하게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좋아하는 여러분, 후에 뵙도록해요. ^^
정말 힘든 하루 보내셨을 여러분 힘내시고
이 정도로~ 마칠께요. 언제나 행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