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하우스에서도 해볼 수 있어요.

 

 

빨래 돌리는 소리에… 잠을
편하게 자지 못해서… 피곤하답니다.
그래도~! 아침에 잘 일어나가지고6^
지각도 안 했죠. 정말 뿌듯합니다.
그래도~! 저의 생체시계는
아직까지 정상인 것 같아서
진짜 다행이라 생각을 해요.
>_< 그러한 의미로 정리한 글을 하나
여기…에다가 올려봐요. 꼭 읽어주세요.
하하^^ 제가 진짜로 지루한가 봐요.



이제 하우스에서도 해볼 수 있어요.
오늘은 제 방에서 머리 모양을 했습니다.
매일 헤어샾에 부탁을 해서 머리를 했는데
큰맘먹고 타임을 내어서 내 방에서 도전해봤습니다.
그래서 결과물은 정말 만족스러워요.
간만에 내 방에서 해보는거라 약간 설레기도 했었습니다.
그래도 진짜 잘 된거 같아서 마음이 푹 놓여요.
옛날에 한번 집에서도 머리를 물들이기도 해서 이번에도 도전입니다. 하고
마음을 먹었었는데 해볼 수 있게되어 너무 좋아요.
쉽고 간편하게 똥머리 스타일을 빠르게 했어요.
한올 짜증나게 얇고 얇아서 잔 걱정이 많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알아낸게 밴드! 그걸 먼저 묶은다음에 샤락샤락 하고 돌리면
예쁜 헤어가 완성같은게 됩니다. 정말 놀라워요~
내가 했었어도 진짜 잘 완성된거 같답니다.
정말 뿌듯하죠. 아기자기 귀요미~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완성이 될 줄이야. 진짜 좋네요.
그 다음 단계는 앞의 머리를 고정하고 옆의 머리도 포인트를 내서 고정을 시켜주면
귀여운 머리가 완성~
와 정말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만들어 낼 수 있었는데
돈을 써서 언제나 머리모양을 했다니... 진짜 저는 바보 같아요.



우우우 !! 이 후에는 타임을 아주 약간 내고 난 다음 완성을 해봐야 겠답니다.
어떤걸로 해볼까나? 으음, 열내는 기계로 머리카락을 볶아볼까요?
아니면 제 스스로 머리카락을 따볼까요...?
헤헤 헤어가 길이가 길면 이만큼 고민도 큰 것 같네요.
언제나 스타일 신경을 쓰고 다니면서
머니가 아까워라는 미련도 자주해봤는데
이제는 이런 걱정이란게 끝이죠. ㅎㅎㅎ
기쁨이 시작이 되었다는것이 이런 단어라고 느껴봅니다!
그 다으에는 이런 머리스타일로 해볼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