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해외여행 환전은 필수

 

 

애가 텔레비전을 시청하고 있는~데
TV 볼륨이 너무나 시끄러워서 가보니
애가 웃는 것이라서 제가 빵 터졌습니다.
아니 뭔 웃는 소리가 TV 속 만화 웃음소리 같은지ㅋㅋ
그만~큼 신나게 시청하는 것 같아가지고 좋아보이긴 했지만
이~제는 텔레비전을 그만보라고 햬야겠어요.


최근 여행계획을 세웠네요.
간만에 하는 여행이라 설레기도 하~고… 짐을 쌀 생각을 하니 설레고요.
투어를 하다가 보면 이런저런 일도 만날텐데 그런 염려도 되더라고요.
그리고 이거 해외여행이라 말도 문제고…
이거야 뭐 우리에겐 몸으로 말해요~가 있으니 상관없네요 머.
그래서 오늘은 신분증과 여권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체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두는 것이 진짜 좋네요.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해서 여권 사본을 준비 해주세용~
그리고 비행기를 탈 때는 간편한 복장이 최고죠! 특히 저가항공이면 그런거더라고요.
공항패션은 그네들의 이야기고 우리들은 간편하게 갈 수 있는 옷을 입어요.
긴 여행이면 목 베개나 담요가 있으면은 진짜 좋습니다아~
담요는 챙겨주는 곳이 있고 아닌… 곳이 있응께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환전은 필수입니당. 요즈음에는 신용카드를 외국에서도 대부분 전부 사용할 수 있지만은
진짜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현지에서 통용되는 화폐를 미리 준비하시는게 좋겠죠.
그리고 가방과 지갑에 나누어 간수하는 게 안전하고 좋습니다아~
분산해서 잘 보관하는 게 쬐만한 팁이죠.


그리고 현지에선 구할 수 없…는 약이 있고 함부로… 먹을 수 없으니
소화제나 두통약, 감기약 등 약간의 상비약을 챙겨가면 좋네요.
날이 덥거나 태양이 강한 나라에 여행하는 분들은 선크림을 꼭 준비하세요.
음식도 중요하답니다. 음식이 입에 맞지 않을 수도 있응께 쬐만한 고추장이나 김같은
간편한 음식을 챙겨가도 좋습니다. 김치는 쫌 삼가해주세요~


그리고 우리의 친구 스마트폰은 필수입니다.
맛폰으로 이런저런 여행에 관한 어플을 깔아놓고 여행하면 편한 것 같아요.
번역기라던가 지도같은것 말입니다. 해외여행은 조심히! 맘 상하는 일 없이
모두 잘 다녀왔으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