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머리를 잘 묶는 법 쉬워요~

 

나는 내 베개가 없다면은 어디에 여행할 때 불안하더라고요.
언제~ 여행을 가는 날
친구와 함께 가기로 했는데 베개를 놓고 와~서
다 도착을 했는데 다시 집으로 되돌아간 때가 있습니당.
탑승 시간은 얼마 남지 않은 상태인데 하, 친구의 재촉 전화목소리.
그리고! 나의 불안함. 이것이 어울어져 발걸음이 빨라졌답니다.
그렇게 행동하고 있다가 겨우 비행기를 탔습니다아~
다행이네요. 후- 그리고~ 그 베개로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했네요.
어린아이 같다고요? 어찌할 수 없습니다.
뭐랄까 잠을 자지 못하는 것~보다 어린아이 취급받는게 훨씬 낫죠.



똥머리를 잘 묶는 법 쉬워요~
똥머리 잘 만드는 요령!
발랄하게 보여지고 싶을때 또는 핵심적인 자리라던가 격식을 차려야 할 곳에
머리는 당장 할 수 없고 본인이 스스로해서 나가야 할때 똥머리는 아주 아주 좋네요.
보통은 똥머리를 높게 묶어서 예쁘고 큐트한 감정을 많이 주지만
면접, 또는 격식을 차려야 할 자리에서는
똥머리를 낮게 묶어서 단정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주는게 좋은 것 같은데
요걸 뭐라고 한다해도 승무원 머리? 그런게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럼 이~제는 똥머리를 잘 만드는 노하우를 알아볼까요?
머리카락을 머리 위로 기름하게 늘어뜨립니다.
머리에 약간의 볼륨감이 있다고하면 더 좋네요.
여튼간에 머리를 위로 기름하게 늘어뜨린 다음 늘어뜨린 머리를 하날 돌려서는
돌돌돌 잘 말아주세요. 그렇게 돌돌돌 잘 말은 머리카락
끝 부분을 하나로 묶은 담에 동그란 구 형태가 만들어지고 나면 실핀으로
잔머리란 잔머리들은 전부 깔끔하게 정리해주세요.


특히나 똥머리를 위로 많~이 업시키는 스타일이면은
잔머리와 삐침머리가 많~이 나오는데 이럴 땐 스프레이나 젤, 그리고~
실핀으로 머리를 고정시켜주면 되요.
그렇지 않다면 머리가 더러워질 위험이 큽니다.


똥머리의 마무리는 무한 고정! 그리고! 깔끔함이지요.
똥머리를 잘 만드는 방식은 이정도일까요?
그냥~ 심플하게 똥머리를 만드는거라 도움은 크게 못되는 것 같습니다.
똥머리를 잘 만들게 해주는 도구도 있응께
활용 잘 해~서 고운 똥머리 만들고 예쁜 모습하고 다니시기 바래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