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기 코드 관리요령 아주 좋아요~

 

 


와, 오늘 엄청나게 졸리는거에요. 어떠한 병이라도 걸린 것 같아서,
자꾸 졸아서 진짜 큰일이죠.
하하. 그렇다 하여도 대번에 잠은 깼네요.
내가 좋아하는 먹거리가 바로! 내 눈앞에 있었기 때문이에요.
먹다 남긴 거 먹는 거지만은 그래~도 맛이 있는 건 굿이죠!
두눈이 번쩍 뜨게될 정도까지 좋네요.
바로 이거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충전기 코드 관리요령 아주 좋아요~
요즈음은 스마트폰 시대이고 또 고런 물건을 많~이 사용하니까
보조 배터리나 충전기는 꼭 가지고 다니는 거 같아요.
어떤 사람은 멀티 콘센트까지 가지고 가서
충전을 여러 가지 하는 얌체같은 사람도 있다 하거든요.


요런 문제를 말하고자 한 것은 아니지만
여튼간에 그~만큼 충전기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선들…. 어떻~게 가지고 다니실까요?
어수선한 선을 간수하는 방법. 여러분들은 가지고 있으신가요?
전 많이 가지고 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복잡한 선은 보통 불편하네요.
그래서! 정릴… 하기 위하여 조그마한 파우치를 백에 넣은다음 다니곤 한답니다.


파우치? 주머니요. 제아무리 그래~도
봉지는 아닌… 거 같아서 조그마한 주머니를 샀습니다.
그냥~ 1,000원 샵에서 하는 고런 쬐만한 주머니요.
거기에다가 코드를 넣은다음 다닌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드가 상해버릴 일도, 엉킬 일도 없어가지고
엄청나게 편하고 좋은거에요. ^^


어수선한 선, 많은 선 어찌 정리하느냐면 포켓에
잘 집어넣어 다닌다면은 정말 심플한 것 같습니다.
선을 보관하는 방법이었네요~ 이렇게 하고 나가보세요.
먼저 물건이랑 섞이지 않아서 넘나 만족스러웠어요.
진짜로 꼭 해보십시오. 코드와 정리된 짐, 그리고! 정리된 백.
제가 바랬던 고런 모습이었답니다. ^^

+ Recent posts